eXhiBiTion2014. 2. 12. 15:22

 

[후기] 레고무비 in 디큐브 백화점

 

 

 

2 6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의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주인공과 똑같이 생긴 실물 크기의 레고를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진행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디큐브백화점 지하2층 수변무대에는 레고무비 피규어, 레고 스타워즈 제품들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등 레고 무비존이 마련되어 있더군요.

 

 

 

 

[레고무비]의 두 주인공인 에밋와일드스타일의 익살스러운 모습입니다. 레고브릭으로 실사크기에 가깝게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레고 시리즈에는 슈퍼히어로들도 많은데 레고 시티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캐릭터 에밋이 어떡해 레고월드의 운명을 바꾸는 히어로가 된 건지 영화의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레고무비] 시리즈 제품들도 감상할 수 있게 전시되어 있더군요.

 

 

 

 

이름부터 거친 와일드스타일과 겁에 질린 에밋의 얼굴이 재미있는 [수퍼 사이클 추격전] [나쁜 경찰 추격전], 날아다니는 케밥집인 [케밥 가판대], 고양이, 달팽이 등의 미니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는 [뻐꾸기 궁전] 외에도 [아이스크림 머신], [트래시 촘퍼], [글라이더 탈출작전] 등 다양한 [레고무비] 시리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레고무비]는 전체관람가 등급의 영화인데 포토월이 높아서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기념촬영을 할 수 있게 만들어놨더군요. 그래서 키가 작은 아이들은 뒤에서 부모들이 안거나 들어줘야 겨우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지하 1층에는 레고 캐릭터인 [키마] [스타워즈] 시리즈 제품들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레고 체험 존이 마련되어 있더군요. 하지만 체험 존이 협소해서 아이들이 직접 조립에 참여해 보려면 1시간 반 가량 대기해야 한다고 해서 조립 체험은 바로 포기했습니다.

 

 

 

 

레고 체험존 양옆에는 2014년 새롭게 출시된 [인터셉터] [X-윙 파이터]의 대형 피규어와 함께 요다’, ‘다스베이더’, ‘R2D2’, ‘아나킨 스카이워커’, ‘클론 트루퍼의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어 디큐브 시티를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더군요.

 

 

 

 

레고엽서에 소원을 쓰면 추첨을 통해 레고무비 완구, 백화점 상품권, 레고무비 오리지널 포스터 액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더군요.

 

이 외에도 4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었는데, 이미 선착순 마감되었다고 해서 직접 참여해 보진 못했습니다.

 

지난번 [포켓몬 윈터 카니발] 처럼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줄 알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조립 체험 대기시간도 너무 길어 자연히 포기하게 만들고 스탬프 행사도 이미 마감되어 생각 외로 즐길 거리가 없었던 행사였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