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3. 10. 25. 11:17

 

무선충전기 파워홀릭 ‘RFID/IoT World Congress 2013’ 출전

 

-      KT 전시관에 전용 출전부스 운영 및 제품 상담 실시

-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저가 기획전 실시

 

  ㈜열림기술(대표 김희수)은 삼성 코엑스 3 D홀에서 10 23()부터 10 25()까지 개최되는 무선인식(RFID)/사물인터넷(IoT) World Congress 2013’에 출전하여 국산기술로 자체개발한 아시아 최초의 WPC 1.1 Qi(자기유도방식) 인증을 받은 제품 무선충전기 파워홀릭을 전시할 예정이다.

 

 ‘RFID/IoT World Congress 2013’ 국제행사는 무선인식/사물인터넷 제품 및 솔루션, 적용 서비스 등에 대한 이해의 장을 마련해 무선인식/사물인터넷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자리이다. ㈜열림기술 KT와 협력하여 KT 전시관 내부에 무선충전기 파워홀릭을 전시, 담당자가 직접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스마트폰 주변기기 및 최신 무선충전기술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홀릭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발열 최소화, 안정성 및 범용성 확보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무선 충전기 제품. 특히 후면 커버 내부에 스티커 형태의 제품만 부착하면 되기 때문에 케이스 사용에 제한이 없고,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파워홀릭 MiNi”파워홀릭 패치, 이들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파워홀릭 키트”, “갤럭시 S4용 파워홀릭 무선충전커버(+NFC)”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진행한 특별 기획전에 대한 고객들의 앵콜 요청이 쇄도하여 금일, 1028일부터 113일까지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인터파크 단독 최저가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기획전 페이지(http://j.mp/1a6a8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선충전기 파워홀릭 제품은 4대 온라인 오픈마켓 및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owerholi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