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6. 7. 16:31

 

용사죽다예약판매일정 공개

-      예약특전은 PlayStation®Vita 전용 커스텀 테마와 OST

-      패미통 크로스 리뷰 명예의 전당 GOLD 등재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617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PlayStation®Vita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의 예약발매일정을 공개했다.

 

용사죽다는 용사의 행동에 따라 스토리 전개와 최종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시나리오형 RPG이다. 플레이어에게는 5일간의 시간이 주어지며, 그 제한된 기간 내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된다. 그리고 6일째가 되면 반드시 죽음이 찾아오고, 최종적으로 용사의 장례식이 게임의 엔딩이다. 이러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일본의 게임매거진 패미통에서 40점 만점 중 총점 34점을 받아 명예의 전당에 골드 등급으로 입성했다.

 

예약판매는 68일부터 6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PlayStaion®Vita전용 커스텀 테마와 게임의 BGM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한편,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yushashisu/)를 통해 용사죽다의 한국 공식 웹툰이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금주 중으로 3, 4화가 업로드될 예정이고, 게임 플레이의 흐름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참고한다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66월17일

기종 : PlayStation®Vita

개발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멀티시나리오형 RPG

권리표기: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G-MODE, Shoji Masuda/Pyramid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