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6. 1. 21:10

 

용사죽다.’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      8편으로 구성된 한국 공식 웹툰 1, 2편 공개

-      한국어판 공식 발매일 617일로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또한, 제품의 공식 발매일을 617일로 확정했다.

 

“용사죽다.는 목숨을 바쳐 마왕을 쓰러뜨린 용사가 신의 은총으로 5일간의 유예를 얻어 다시 세상을 살아간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남은 5일 동안 용사의 행적에 의해 시나리오 전개와 최종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형 RPG이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에 대한 사전 정보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yushashisu/)를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오늘부터 용사죽다. 한국 공식 웹툰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본 웹툰은 총 8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기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 6 17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멀티시나리오형 RPG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G-MODE, Shoji Masuda/Pyramid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