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5. 30. 14:54

 

 

한국어판 RPG ‘크리미널 걸즈2’ SD 버전 커스텀 테마 공개

-      제품 구입자 중 설문조사 참가하면 SD 버전 커스텀 테마가 무료!

-      설문조사 기간은 63일까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의 새로운 커스텀 테마를 공개했다.

 

“크리미널 걸즈2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하는 정통 RPG이다. 한국에서는 428일 발매되었으며, 독점 한정판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내며 선전하고 있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한편, 금일 공개한 PlayStation®Vita“SD 버전 커스텀 테마는 소녀들의 귀여운 모습을 어필하는 이미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이다. 본 커스텀 테마는 국내 PSN을 통해 판매를 개시할 예정으로, 희망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또한, 인트라게임즈는 현재 크리미널 걸즈2”의 피드백 수집을 위해 설문조사(https://docs.google.com/forms/d/1Kzyz8PBQQVkuKfTXlEuRRjWOEoQXcar6ARlnj4mDRwg/edit?usp=forms_home)를 실시하고 있으며, 크리미널 걸즈2” 구입자 중 설문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SD 버전 커스텀 테마를 출시일정보다 일주일 먼저 무료로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설문조사는 63일까지 진행되며, 설문 마지막 항목에 반드시 PSN 닉네임과 경품을 전달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 정보가 제대로 입력되지 않은 응모한 사람과 고의적으로 중복 응모한 사람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428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Inc.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Co., Ltd.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