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6. 10. 04:30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2’ 한국어판 발매 결정

-      전작으로부터 2년 후, ‘호죠 사키가 마주하게 될 새로운 괴사건은?

-      과학적 해석과 오컬트적 해석으로 분기하는 스토리 전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전용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2의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신 하야리가미2는 실제로 전해지는 도시괴담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스토리를 읽어나가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 하야리가미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신 하야리가미의 블라인드맨 사건으로부터 2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작의 호죠 사키가 주인공으로 다시 등장하며, G현에서 벌어진 새로운 괴사건을 수사하게 되면서 끔찍한 일들을 겪게 된다.

 

사건의 무대가 되는 G현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일본의 기후현을 모티브로 한 지역이며, 게임의 배경 아트워크는 실제 장소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그 중에는 니이카와 소헤이대표의 자택이 등장하기도 해 주목을 모았다.

 

신 하야리가미2”에는 초대 하야리가미시리즈의 시나리오 및 프로듀서를 담당했던 니이카와 소헤이대표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에 따라 스토리 전개 방식도 오리지널로 회귀하게 됐다. , 플레이어의 판단에 따라 하나의 사건을 오컬트 루트 혹은 과학 루트로 분기되는 방식으로 돌아왔다.

 

또한, 전작의 경우에는 그로테스크한 장면들이 다수 수록되어 있어 시각적인 충격이 컸던 타이틀로 평가 받고 있으나, 신 하야리가미2”는 그러한 시각적인 공포보다는 시나리오 자체에 힘을 실은 고품격 공포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타이틀은 2016년 연내 국내 정식 발매를 목표로 번역 작업을 진행 중이며, 하야리가미 시리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아이템을 준비 중이며, 유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호러 어드벤처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