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9. 27. 11:45


절망과 희망의 RPG, 다크소울 한글화 발매 예정

 

-      이제는 오픈월드다! 악마가 지배하는 세상과 맞서라

-      한글화로 만나보는 현세대 최고의 다크 판타지 액션 RPG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다크 판타지 액션RPG “다크소울 2011 10 18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크소울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자유도 높은 공략성과 전술을 중시한 무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전사, 기사, 방랑자, 도적, 산적, 사냥꾼, 마술사, 주술사, 성직자, 거지까지 10종류가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에서 초기 파라미터가 다른 10종류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그리고 체형과 얼굴을 세세하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을 할 때 선물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1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활용도는 극과 극이다.

 

 또한 광대한 필드를 탐험하다 보면 거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화톳불이 존재하는데 이것을 발견하면 보다 깊은 곳까지 탐험할 수 있게 된다. 화톳불은 도중에 사망하였을 때 다시 시작하는 장소이자 HP를 회복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를 할 때는 다른 플레이어의 환영을 볼 수도 있다.

 

 다크소울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온라인 플레이다. 혼자 해도 재미있지만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재미는 배가 된다. 영체로 소환된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거나 적대하여 싸울 수도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자신의 세계를 배회하는 다른 플레이어는 환영으로 존재한다. 다른 플레이어를 동등한 인간으로 보지 않는 연출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번거로움을 느끼지 않게 된다. 따라서 온라인 플레이를 처음 경험하는 사람도 안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극한의 심연과 암흑 속에서의 고난의 시간

플레이어의 목숨을 노리는 위험한 함정들이 도처에 존재한다. 하지만 자유로운 전략 수립과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도전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가면서 플레이어는 큰 성취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끊임없이 전략을 개발하여 독자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확립하라.

 

n  완전무결한 오픈월드

다크 판타지라는 배경답게 암흑으로 가득 찬 세상은 완전히 개방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그저 방대한 세계를 차근차근히 탐험해 나가면서 절망을 맛보게 된다.

 

n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

100종류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하여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절망을 선사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무기와 주술을 습득하고, 상황에 맞는 자신만의 효과적인 전투 스타일을 확립하여 생존에 필요한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수십시간을 플레이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장비 선택과 무기 사용에 숙달되어 있을 것이다.

 

n  독특한 온라인의 세계

플레이어의 세계는 모두 교차하고 있다. 절망스러운 암흑 속에서 고독한 싸움을 계속할 수도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다. 아니면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에 침입하여 학살을 즐기거나 부정을 저지른 죄인을 처단하는 척살단이 될 수도 있다.

 

n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과 롤플레이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한 능력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진행 방식이 결정될 것이다. 게임에 존재하는 직업은 기사와 술사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n  엇갈린 조언과 악의

플레이어가 죽은 자리에는 혈흔이 남는다. 이것을 다른 세계의 플레이어가 보고 어떤 상황에서 죽게 되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른 세계의 플레이어가 읽을 수 있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그 메시지가 조언이 될지 죽음으로 이끄는 함정이 될지는 모두 플레이어의 판단에 달려있다.

 

n  암흑 속의 유일한 휴식처

화톳불은 다크소울에서 중요한 요소이다. 죽어가는 플레이어를 회복시켜주거나, 부활 포인트로 활용되어서 다른 플레이어와 정서적인 교류를 경험할 수 있다. 화톳불 앞에서 지내는 시간 동안은 암흑 속에서 반복되는 죽음에 지친 플레이어가 쉴 수 있는 유일한 순간이 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10 1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장르: 액션 RPG

 

저작권:

Dark Souls™ ©2011 NAMCO BANDAI Games Inc. ©2011 FromSoftware, Inc. NAMCO BANDAI Games logo is a trademark of NAMCO BANDAI. All other trademarks and trade name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