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10. 11. 16. 18:05
 PlayStation®Move로 창조하는 그림과 소리의 세계!
 
PlayStation®Move 전용
‘비트 스케치! (Beat Sketch !™)’
2010년 11월 16일 국내 발매
          
 
 
- PlayStation®Move를 활용해 리듬 액션의 경쾌함과 낙서의 창조적인 재미를 조화시켜
-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 자신만의 창작그림을 보내준 유저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리듬 액션의 경쾌함과 낙서의 창조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PlayStation®Move 전용 타이틀 ‘비트 스케치! (Beat Sketch !™)’를 자막 한글화해 2010년 11월 16일 국내에 발매한다.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비트 스케치!’는 그루브 있는 리듬감을 온 몸으로 느끼며 자유분방하게 그림을 그리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스프레이, 펜, 붓 등으로 사용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다 보면, 그려진 선들이 다양한 선율로 전환돼 그림으로 음악을 연주하는 듯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처럼 직관적인 조작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비트 스케치!’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됐다. 배경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음악을 연주하는 ‘크리에이트 모드’, 가이드라인대로 그림을 그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챌린지 모드’ 등이 추가다. 특히, ‘갤러리 모드’에서는 저장한 그림들을 네트워크를 통해 공유하거나 자신이 그리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YouTube™에 바로 업로드 할 수 도 있으며, ‘매치 모드’를 통해 대전과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010년 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 비트 스케치!로 만든 자신만의 창작물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보내준 유저 중 총 12명을 선정해 PlayStation®Move 전용 인기 타이틀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트 스케치!의 가격은 19,800원이며, PlayStation®Network 다운로드 버전의 가격은 12,600원이다. 비트 스케치! 타이틀, PlayStation®3 전용 USB 카메라 PlayStation®Eye,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게임 체험판을 수록한 PlayStation®Move 스타터 디스크로 구성된 ‘비트 스케치! 베이직 팩’의 가격은 98,000원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