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9. 19. 23:06

 

[오픈케이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9 14일 자막 한국어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입니다. 전작은 국내 유명 성우들을 기용해 더빙까지 완료 되어 완전한 현지화를 이루었었는데, 아쉽게도 이번 후속작은 한국어 더빙까지 이루어지진 못했네요.

 

 

 

 

고대 유적에는 외부 침입자를 막기 위해 많은 함정들이 존재하는데, 플레이어는 불과 물 같은 자연 현상, 각종 도구와 무기를 활용해 장치들을 작동시켜 퍼즐을 풀며 길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예약 판매를 통해 작품의 로고가 새겨진 특제 타올을 증정하였고, 시즌 패스, DLC, 사운드 트랙 등이 포함된 크라프트 에디션 외에 플래시 라이트, 보틀 오프너, 아트카드, 라라 피규어 등이 포함된 울티메이트 에디션도 함께 발매되었습니다.

 

 

 

 

난이도가 전투, 이동, 퍼즐 부분으로 분류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형태로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전투의 긴장감을 느끼고 싶다면 전투 난이도를 올리고, 퍼즐에 도전하는 재미를 원한다면 퍼즐 부분의 난이도만 올려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아이템을 수집해 무기를 강화하거나 의상을 제작하는 등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라라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라라 크로프트가 툼레이더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리부트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만큼 시리즈를 즐겨온 유저라면 스토리의 완결편을 직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