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7. 12. 31. 22:08

 

[후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Thank You Festival 2017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12 21, 강남에 위치한 슬로우시티에서 ‘Thank You Festival 2017’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발매 타이틀을 응원해주고 지지해준 게이머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제 성격의 페스티벌이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Thank You Festival, 지스타 등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주관했던 다양한 행사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 그간의 행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한 행사여서 참석자 확인을 거치고 기념품을 받아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 기념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반다이남코 로고가 새겨진 마우스 패드, 핫팩, 핸드폰 거치대인 스마트링이 들어있는 선물 쇼핑백을 받았습니다.

 

 

 

 

올 한해 동안 반다이남코의 정식 발매 타이틀을 응원하고 지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Thank You Festival 2017’은 타이틀의 예약판매 아이템으로 제공되는 콜렉터즈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님의 환영 인사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다양한 타이틀을 한국어화 하여 발매하고 있는 반다이남코인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한국어화 타이틀을 선보일 수 있도록 유저들의 응원을 부탁하시더군요.

 

 

 

 

이어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퍼블리싱 부서 담당자인 신은경씨가 [드래곤볼 파이터즈], [슈퍼로봇대전 X], [코드 베인],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등 앞으로 발매될 신작 타이틀 라인업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에 초대된 유저 중 당일에 생일을 맞이한 2명의 유저와 함께 축하 케이크를 커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커팅한 기념 케이크는 각 테이블에 돌려 참가한 모든 유저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었어요.

 

 

 

 

저녁 7시부터는 크리스마스 디너로 준비된 파스타, 피자, 샐러드와 와인, 커피 등의 음료를 즐기며 아직 출시되지 않은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보거나 같은 테이블에 앉은 유저들과 담소를 즐겼습니다.

 

 

 

 

시연 타이틀로는 이미 발매된 [철권 7]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을 비롯해 12월에 정식 발매된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그리고 행사 당일에 발매된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를 시연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발매된 타이틀 외에도 원작의 전투 감각을 충실히 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를 그린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의 첫 슈팅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5vs5로 최대 10명이 함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갓이터 시리즈 개발 팀의 신작으로 알려진 [코드 베인]을 직접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식사 및 시연 이후 저녁 8시부터는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2 Thank you Festival 행사 참석 신청 시에 이벤트 매치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는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을 어려움 난이도에 도전해 클리어에 성공하면 선물을 증정하였습니다.

 

 

 

 

이어진 [철권 7] 이벤트에서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도전자를 선출하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지사장님과 단판 대전을 펼쳐 승리한 유저에게는 [철권7] 프로듀서 사인 타이틀, 티셔츠, 커맨드 북 등을 증정하였습니다.

 

 

 

 

이날 행사가 콜렉터즈 카드를 보유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행사였던 만큼 입장 시에 보유한 콜렉터즈 카드를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었는데, 2017년 한해 동안 총 48종의 타이틀이 정식 발매 되었는데, 그 중 41종의 타이틀을 예약 구매하여 가장 많은 콜렉터즈 카드를 보유한 유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경품 추첨을 통해 하비 종합 전문 매장인 애니통에서 후원해준 원피스 피규어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준비한 듀얼쇼크4, 외장하드, 호리 정품 레이싱 휠 등을 참가자에게 증정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직원분들이 모두 무대에 올라 감사 인사를 전하며 2 Thank You Festival’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작년 12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1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슈퍼로봇대전]의 프로듀서들이 초청되어 큰 규모의 연말 행사로 진행되었었는데, 올해는 비롯 소규모로 행사가 진행되었지만 그 동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발매한 타이틀들을 예약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제였던 만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31. 12:45

 

PlayStation®VR 전용 해적 체험 액션 게임

 ‘ONE PIECE GRAND CRUISE’ 한국어판 발매

 

- 360° ‘ONE PIECE’! 최강의 도플라밍고 등장! 새로운 해적 체험이 여기에!

- 해적의 항해는 즐겁지만 항상 위험을 동반한다! 밀짚모자 일당과 함께 대해원으로 여행을 떠나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2018PlayStation®VR 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해적 체험 액션 게임 ‘ONE PIECE GRAND CRUISE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ONE PIECE’ 시리즈 첫 PS4전용 VR 시스템, PS VR용 소프트웨어로 PS VR의 장점을 살린 박력 넘치는 360° 몰입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밀짚 모자 일당의 견습생이 되어 서니 호의 어느 날의 항해에 참가하게 된다. 해군과의 슈팅 배틀이나 서니 호를 덮치는 거대한 크라켄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밀짚 모자 일당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에서는 캐릭터가 던지는 질문에 답함으로써 선원들의 리액션이 변화하는 등, VR만의 모험이나 이벤트가 펼쳐진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ONE PIECE’의 상설 어트랙션 테마 파크 도쿄 원피스 타워에서 선행 플레이를 진행 중이다. ‘8인 동시 협력 플레이에 대응한 특별 선행 플레이 판이 128일부터 버전업 되어 공개 된다. 나미나 상디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이어, 조로와 쵸파와의 이벤트가 탑재 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적인 도플라밍고도 등장하여 이야기는 더욱 흥미로워질 예정이다.

 

관련하여, 첫 공식 한국어판 PV가 공개 되었다.

 

<ONE PIECE GRAND CRUISE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1차 공식 한국어판 PV: https://youtu.be/p_opmvJEq9g>

 

<스크린샷>

  

 

  

밀짚모자 일당과의 커뮤니케이션이나 강적과의 배틀! 360° ‘ONE PIECE’ 체험!

 

 

    동료들과 협력하여 적을 쓰러뜨리자!

 

 

커뮤니케이션에 따라 생긋 웃기도!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년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S4 (PS VR 필수)

장르: 해적 체험 액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7. 12. 29. 00:22

 

[리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작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가 복수와 반역, 그리고 마왕집결이라는 테마로 닌텐도 스위치 런칭과 함께 12 1,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은 균형을 유지하고 있던 마계에 마제 보이드 다크와 그의 군단이 나타나 마계를 유린하자, 플레이어는 마계에 존재하는 악마나 마왕을 모아 마제 보이드다크에 대항하는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2003년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에서 첫 선을 보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최강의 무기 만들기나 최강 스펙을 지닌 캐릭터 육성하기 등의 파고들기 요소로 호평을 받으며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작품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프리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마스코트가 되어 프리니를 주인공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 시리즈가 외전격 작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여러 플랫폼을 거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여 저변을 확대해 가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자유로운 캐릭터 메이킹을 통해 동료의 전투 유닛을 플레이어가 직접 작성하여 아군의 전력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40종류 이상의 종족과 직업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캐릭터 이름이나 스테이터스 수치는 물론 다양한 파라미터를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유닛은 육성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 마음대로 육성이 가능해 억을 넘는 대미지나 레벨 9999를 목표로 캐릭터를 단련시키고,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전술의 폭을 넓혀 나가는 것이 가능해 최강의 유닛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런칭과 함께 동시 발매된 스위치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2015년에 PS4용으로 출시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의 이식작으로 시스템 개선이나 서브 캐릭터 추가 등 새로운 요소 없이 단순 이식되어 발매 되었습니다.

 

그래도 PS4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인 주술사, 닌자, 천사병 등의 캐릭터와 [디스가이아 D2]에서 시리즈 첫 번째 주인공인 마왕 라하르와 그 동료인 에트나, 플론, 시실리가 추가되는 시나리오 DLC가 포함되었으며,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인기 타이틀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시스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의 거점에서는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상태를 확인, 마빌리티 세팅을 변경, 장비를 확인,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 악마들과 대화하거나 장비 상인이나 아이템 상인에게 말을 걸어 소지한 돈을 사용해 물건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계 전략회의에서는 다양한 의제를 제출해서 가게 상품을 더 좋은 물건으로 바꾸거나 강한 기술을 익힐 수 있고, 스카우트 중개인을 통해 마계에서 인재를 스카우트하여 반란군에 영입해 동료를 늘려 나갈 수도 있습니다.

 

 

 

 

마법은 불부터 바람, , 우주까지 4종류의 속성으로 분류됩니다. 각 캐릭터에게는 속성내성 능력치가 존재해 4종류의 불 내성, 물 내성, 바람 내성, 우주 내성이 존재하며 바람 내성이 약한 적에게 윈드계 마법을 사용하면 통상보다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속성내성은 아이템이 들어 있는 이노센트의 능력을 통해 보완할 수 있으며, 마법 이외에도 속성을 가진 특수기가 존재해, 속성을 지닌 특수기로 공격할 때도 마법과 마찬가지로 그 속성과 속성 내성을 고려해 보다 효율적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마빌리티라고 하는 특수능력을 지니고 있어 전투 중에 효과를 발휘하여 공격력 상승, 능력치 증가, 회복력 상승 등의 다양한 마빌리티 효과가 존재합니다. 각 마빌리티에는 사용 가능한 코스트가 정해져 있으므로 조절을 통해 가장 좋은 조합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각 캐릭터에게는 직업이나 종족의 클래스 숙련도가 존재해 클래스 숙련도를 높이면 새로운 마빌리티가 나타나게 됩니다. 숙련도를 최대치까지 높이면 스테이터스가 더 쉽게 오르거나 해당 클래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고유 마빌리티를 다른 클래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임플레이

 

 

거점에 있는 시공의 뱃사공에게 말을 걸면 맵 선택 화면으로 이동하고, 선택한 맵으로 이동하여 전투를 반복하며 맵을 공략해 나가게 됩니다. 베이스 패널에서 출격시키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해 전투 맵에 출격할 수 있고, 이동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 범위 내에 위치한 적에게 장비하고 있는 무기로 통상 공격을 실행하게 됩니다.

 

캐릭터 고유 특수기나 장비한 무기에 따라 습득할 수 있는 특수기는 마력을 소비해 사용할 수 있고, 인접한 아군이나 적군을 집어 들어 방향과 거리를 지정해 던질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마체인지를 실행하면 마물 캐릭터가 무기로 변신해 인간 캐릭터의 장비가 되어 마물 캐릭터의 마빌리티와 마체인지용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서는 적을 공격할 때 적의 정면보다는 측면, 측면보다는 후방에서 공격하면 더 효과적으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어 적의 배치를 확인하고 아군 캐릭터의 방향을 유리한 쪽으로 조정해 놓는 것이 좋으며, 적보다 높은 위치에 있으면 공격력, 방어력, 명중률, 회피율이 상승하여 적보다 높은 위치에 있을 때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 연속해서 공격을 성공시키면 콤보가 성립되고 콤보 횟수가 늘수록 적에게 가해지는 대미지가 커지고 보너스 게이지도 효율적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을 공격할 때 공격하는 아군 캐릭터에 동료가 인접해 있으면 연계 공격이 발동하기도 합니다.

 

 

 

 

장비적성은 아이템을 장비했을 때 해당 아이템에 부가된 체력, 마력, 공격력, 방어력, 지능, 마법방어, 명중률, 민첩성 등 각 능력치를 끌어낼 수 있는 비율을 나타냅니다. 100프로를 기준으로 이보다 높으면 능력치가 평소보다 높아지고, 낮으면 감소하는데, 게임 진행을 통해 장비적성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아군이 적에게 공격을 받거나 적의 공격으로 쓰러지면 리벤지 게이지가 점차 상승하고 최고치에 달하면 리벤지 모드가 발동합니다. 리벤지 모드에서는 스테이터스가 강화되고 마력을 소비해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어 강적을 상대할 때 유용한 모드입니다.

 

 

 

마치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 장르의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계승하는 타이틀로 악마들이 각축을 벌이는 마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입니다.

 

전생 시스템을 활용해 캐릭터를 레벨 1부터 다시 육성할 수 있어 전생 후 레벨을 올릴 때마다 제공되는 능력치가 증가되어 끊임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어 파고들기 요소는 여전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PS4 버전의 발매 이후 2년이 흘러 스위치 버전으로 이식되었지만 특별한 추가 요소 없이 발매된 점은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모두 수록되어 오리지널 스토리 8편과 29명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완전판입니다.

 

 

 

본 리뷰는 타이틀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7. 22:07

 

[오픈케이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12 21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한글판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입니다. 플레이어는 신입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과의 관계를 다지고, 레슨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며, 팬을 확보하고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등 주요 콘텐츠들을 활용해 최고의 아이돌로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코칭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아이돌의 스킬을 습득하거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되어 전작에서 부족했던 육성 요소를 보완해 주고 있더군요.

 

 

 

 

초회동봉특전으로 765프로듀서 미팅 2017 의상과 신규 의상을 입은 13명의 아이돌이 그려진 클로버 테마 코드, 그리고 일본에서 개최되는 765 프로덕션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8’의 티켓 선행 추첨 예약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일정을 무리하게 진행하면 아이돌의 피로가 누적되어 앓아 눕게 되는 경우도 발생해 휴식을 취해 피로를 회복해야만 정상적인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어 피로가 누적되지 않게 관리를 해줘야만 하더군요.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기존 시리즈의 시스템을 따르고 있는 만큼 육성 시뮬레이션이라는 틀을 크게 벗어나진 않지만, 전작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의상 획득 문제 등이 개선되어 시리즈의 개성을 살려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7. 17:37

 

RAYMAN®, 닌텐도 스위치용 정식 발매

 

-      1228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

-      조이콘을 이용해 최대 4명까지 즐기는 멀티플레이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닌텐도 스위치용 플랫포머 게임 RAYMAN® LEGENDS DEFINITIVE EDITION(이하레이맨 레전드 데피니티브 에디션’)”1228, 오늘 정식 발매한다.

 

레이맨 레전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다수의 예술과 음악적 성과를 수상한 올해의 플랫포머 게임으로서, 레이맨(Rayman®), 비욘드 굿 앤 이블(Beyond Good & Evil®), 레이맨 엽기토끼(Raving Rabbids®)의 개발자인 미셸 앙셀(Michel Ancel)이 제작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발매된 레이맨 레전드를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이번 시리즈는, 최대 4명까지 즐기는 로컬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조이콘만 충분하다면 최대 4인까지 한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터치 기능을 활용해 적을 제거하거나 장애물을 없애는 새로운 조작 방식도 선보인다. 다만 멀티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해외 계정 로그인이 요구된다. 닌텐도 스위치의 온라인 서비스가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지원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레이맨 레전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레이맨, 글로박스, 틴지의 모험을 다룬 게임으로, 매혹적인 그림들로 가득 찬 신비로운 천막에서 레이맨과 친구들이 그림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레이맨과 함께 100여 곳의 맵에서 달리고, 점프하고, 싸워 나가면서 그림 속 비밀을 파헤쳐 탈출해야 한다.

 

제품의 희망소비자 가격은 3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1228

플랫폼 : Nintendo Switch

심의등급:전체이용가

플레이어 수: 1~4

개발회사 : Ubisoft Montpellier

국내 배급 : Ubisoft / Intragames

장르: 플랫포머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Rayman, the character of Rayman,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 2017 Nintendo. Nintendo Switch and Joy-Con are trademarks of Nintendo. ©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7. 15:39

 

Just Dance® 2018, 닌텐도 스위치용 정식 발매

-      1228일부터 판매 개시, 40개 이상의 히트곡 제공

 

 

[영상: https://youtu.be/-IrRpdGvY64]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닌텐도 스위치용 리듬액션 게임“Just Dance® 2018(이하저스트댄스2018’)”1228, 오늘 정식 발매한다.

 

저스트댄스2018”2009년 첫 시리즈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유비소프트의 대표 리듬/댄스 게임이다. 이번 시리즈는 40개 이상의 새로운 히트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 Unlimited’를 통해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이용할 수 있는 리듬/댄스 게임이다. 특히, 최신작에는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세계적인 히트곡은 물론, 섹시가수 현아의 Bubble Pop! 처럼 한국 팬들에게 친숙한 K-pop도 수록되어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댄스2018”은 조이콘을 통해 동작인식이 이루어지며, 장소에 따라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를 적절히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한 움직임에 도움을 주는 키즈모드가 추가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다만 멀티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해외 계정 로그인이 요구된다. 닌텐도 스위치의 온라인 서비스가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지원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5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1228

플랫폼 : Nintendo Switch

심의등급:전체이용가

플레이어 수: 1(온라인 1~6)

개발회사 : UbisoftEntertainment

국내 배급 : Intragames

장르: 리듬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Just Dance,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Nintendo Switch is a trademark of Nintendo. ©2017 Nintendo.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7. 12. 27. 05:21

 

[리뷰]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근미래의 도쿄를 무대로 전뇌공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트러블을 해결하는 해커가 되어 디지털 몬스터들과 함께 현실세계와 전뇌공간의 세계를 드나들며 적대하는 해커와 디지몬들이 일으키는 다양한 사건에 도전하는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PS4용으로 자막 한글화를 거쳐 지난 12 14, 일본과 동시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1996년 일본의 반다이에서 선보인 장난감 [다마고치]는 가상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초등학생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히트하면서, 반다이는 이 다마고치에 배틀 요소를 도입하고 몬스터를 육성하는 휴대용 게임기 [디지털 몬스터] 1997년에 발매합니다.

 

1999년에는 첫 애니메이션인 [디지몬 어드벤처]가 방송되어 큰 호평을 얻었으며,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어 휴대용 게임뿐만 아니라 가정용 게임, 카드 게임, 만화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인기를 굳혀가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이번 작품은 2015 PS Vita용으로 발매되었던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의 또 다른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작의 게임 시스템이나 세계관을 공유하면서도 새로운 캐릭터들에 의한 새로운 스토리와 등장하는 디지몬의 수도 320여 마리로 육성의 폭이 더욱 넓어져 방대한 볼륨을 자랑합니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에 등장하는 디지몬에는 종족과 속성 성질이 주어집니다. 스테이터스의 좌측 상단 마크에는 종족이 표시되고, 속성은 색상으로 표시되어 공격 대상을 선택할 때 타깃 링이 붉은색이면 유리하고, 푸른색이면 불리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종족에는 바이러스, 백신, 데이터, 프리의 4종류가 존재해 유리한 종족에게 공격을 가하면 대미지가 2배가 되지만, 불리한 종족에게 공격을 가하면 대미지는 반감됩니다. 또한, 속성에는 불, , , 전기, , 바람, , 어둠 속성이 존재해 유리한 속성으로 공격하면 대미지가 1.5배가 되고, 스킬을 사용한 공격은 스킬의 속성이 반영됩니다. 전투에서는 이러한 종족과 속성의 상성 관계를 활용해야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디지몬은 진화시켜 보다 강력한 형태로 성장이 가능한데, 진화 루트는 1개가 아니고 조건을 채우면 진화도에 표시된 여러 가지 형태로 진화하여 최대 레벨과 재능이 상승하게 됩니다. 또한 2마리의 디지몬을 합체하는 조그레스 진화가 가능한 디지몬도 존재합니다.

 

반대로 디지몬을 퇴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디지몬이 퇴화하면 약한 존재가 되지만, 최대 레벨과 재능이 상승하게 됩니다. 재능은 진화 조건을 채울 뿐만 아니라 디지팜에서 강화할 수 있는 파라미터의 최대치에도 영향을 줘 디지몬의 다양한 진화와 퇴화 루트를 반복하며 디지몬을 육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디지랩에는 디지몬의 파티 편성이나 진화, 퇴화를 할 수 있는 디지뱅크, 디지몬을 육성할 수 있는 디지팜, 클리어한 던전에 재돌입할 수 있는 미러 던전, 디지팜 관련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숍, 통신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콜로세움, 디지몬의 HP SP를 회복할 수 있는 메디컬 머신 등 모험에 도움이 되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틀에서 조우한 디지몬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스캔하여 축적하는데, 스캔율이 100% 이상이 된 디지몬은 디지컨버트에서 실체화시켜 아군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특히 디지팜에서는 특훈을 통해 각 디지몬의 개성에 따라 능력을 강화시켜 나가거나 아이템의 개발, 의뢰나 아이템을 발견하는 조사 등의 지시를 내릴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디지몬이 처음부터 습득하고 있는 고유 스킬로 디지몬을 진화, 퇴화시키면 내용이 변화하는 필살기와 레벨이 상승하면 습득하는 스킬로 한 번 배운 것은 진화나 퇴화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계승기로 나뉩니다.

 

스킬은 최대 20종류까지 배울 수 있는데, 필살기와 계승기를 합쳐 6종류까지 세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지몬마다 반드시 지니고 있는 특별한 스킬이 존재해 상시 배틀 멤버 전원에 대해 효과가 발생하는 서포트 스킬도 존재해 각 디지몬의 고유 스킬과 필살기, 계승기를 활용하면 배틀 멤버 전원의 공격력이나 방어력 등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에 아군이 2마리 이상 연속해 있으면 동료 디지몬이 서포트로 참가하여 공격이나 스킬 효과가 파워 업 되는 크로스 콤보가 발생할 확률이 있습니다. 크로스 콤보의 발생률은 타임라인에 표시되는 콤보 게이지 수가 많을수록 높은데, 게이지는 공격을 반복하면 쌓이고, 우정이 높은 디지몬일수록 발생률이 증가합니다.

 

크로스 콤보의 효과로는 히트 수가 상승하는 공격, 대미지량이 증가하는 공격 스킬, 회복량이 상승하는 회복 스킬, 스킬 변화량이 상승하는 스테이터스 변화 스킬이 존재합니다.

 

 

 

   게임플레이

 

 

모험의 거점이 되는 PC방에 놓인 PC에서 EDEN이나 디지랩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BBS 메뉴를 통해 시나리오 진행에 필수적인 의뢰나 디지팜에서 온 의뢰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해결한 의뢰에 완료보고를 누르면 다양한 보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모험 도중 입수한 기억 데이터인 해커스 메모리를 분석하거나 열람하여 본편에 나오지 않는 뒷이야기를 감상할 수도 있고, 동료나 디지팜에 있는 디지몬들로부터 메시지가 오면 디지라인을 통해 받은 메시지를 확인하고 답장 가능한 메시지는 답장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던전에는 여러 종류의 디지몬이 살고 있어 이동 중에 디지몬과 조우하면 배틀이 시작됩니다. 배틀 중에는 적과 아군의 스테이터스와 타임라인이 표시되는데, 아군은 푸른색, 적은 붉은색, 게스트는 초록색으로 표시되며 커맨드 선택 시에는 행동 후의 순서 예측이 표시됩니다.

 

배틀 중에는 공격, 스킬, 가드, 아이템 사용, 전투 중인 멤버를 리저브 멤버와 교대하는 체인지, 자동 전투, 전투에서 탈출하는 이스케이프 중 커맨드를 선택해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주인공 이외의 캐릭터나 디지몬이 게스트로 배틀에 참가하는 경우도 있는데, 게스트 캐릭터는 직접 지시를 내릴 수는 없지만 배틀을 서포트 해줍니다.

 

 

 

 

배틀 중에는 적이나 아군이 상태 이상에 빠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 상태가 되면 매 턴마다 HP가 감소하거나 스테이터스 변화 등의 효과가 반영됩니다. 상태이상에는 조작이 불가능한 혼란, 행동 불능에 빠지는 마비, 속도가 저하되는 스턴, HP가 감소하는 맹독, 스킬 사용이 불가능한 액정화, 종족 상성이 역전되는 버그, 행동이 불가능한 수면 상태가 존재합니다.

 

게다가 스테이터스 변화에는 공격력 상승, 방어력 상승, 속도 상승 등이 존재하는데, 변화 후에 5회 행동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이러한 스테이터스 변화 중에 같은 스테이터스 변화가 발생하면 효과가 증폭됩니다.

 

 

 

마치며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는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전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조명하고 새로운 주인공이 펼치는 모험을 다룬 육성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디지몬 시리즈는 포켓몬 시리즈와 자주 비교가 되는데, 포켓몬 시리즈가 밝고 명랑한 분위기라면 디지몬 시리즈는 신비하고 무거운 분위기로 뚜렷한 선악의 대립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거운 분위기와 복잡한 설정으로 인해 인기가 하락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어른이 된 디지몬 팬을 타깃으로 과격한 묘사와 하드한 전개로 디지몬의 기술이나 속성을 활용하고 디지몬을 육성해 더욱 강하게 진화시켜 배틀의 폭을 넓히는 재미를 선사하는 타이틀입니다.

 

 

본 리뷰는 타이틀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7. 03:53

 

원피스 원작 20주년 연재 기념작

PS4, PC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 발매 결정!

 

- 광대한 필드를 끊임없이 모험하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C로 발매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의 한국어판의 발매를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오다 에이이치로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원작 만화 ‘ONE PIECE’를 소재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성이나 농지가 펼쳐진 광대한 심리스한 섬 전체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누비며 모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액션과 배틀, 스토리의 적절한 구성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원피스 월드 시커 컨셉 아트>

 

원피스 월드 시커의 한국어판 발매 결정과 함께 제 1차 한국어판 공식 PV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되었다. (URL: https://youtu.be/EAy4x0C0v1E )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5. 22:43

 

[오픈케이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12 14일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입니다. 전작인 [사이버 슬루스] 본편을 수록하고 있어 전작을 플레이 해보지 못한 유저도 이 작품으로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고, 전작과의 크로스 세이브 및 특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근미래의 도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신세대 해커가 되어 디지몬을 사역하고 육성하여 더욱 강한 디지몬으로 진화시키며, 육성한 디지몬으로 팀을 형성해 배틀을 즐기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예약판매 특전으로 주인공이 사용하는 후디에 머그컵과 키 비주얼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 두프트몬NX, 로드나이트몬NX의 다운로드 코드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3종이 포함된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또한, 20주년 기념 박스에는 디지몬 스토리 비쥬얼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탐정 사무소 명함, 신규 일러스트 디자인 박스 등의 구성품이 포함되었습니다.

 

 

 

 

디지몬은 진화를 통해 레벨과 재능이 상승해 보다 강력한 형태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진화 루트는 진화도에 표시된 다양한 형태로 진화가 가능하고, 디지몬 로드를 통해 강화하고 싶은 디지몬에게 다른 디지몬을 흡수시켜 레벨을 상승시켜 나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지몬 시리즈 게임은 처음 접해보게 되었는데, 비교가 되는 포켓몬스터가 밝은 분위기로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를 그려나간다면, 디지몬은 해커가 되어 세계 구원이라는 다소 어두운 주제의 판타지 장르를 선보이고 있어 개인적으로는 디지몬의 세계관이 포켓몬보다는 제 나이에 더 걸맞은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24. 15:16

 

인트라게임즈 ‘드래곤볼 파이터즈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 131일까지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 증정 등 혜택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본격 드래곤볼 격투 액션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이를 기념하여 구매인증 이벤트를 1222일부터 실시한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애니메이션드래곤볼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격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골라 3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입체적인 3D 모델과 2D 애니메이션 표현을 융합 시킨 “2.5D 배틀이 특징적이며, 2D 3D 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던 독자적인 초 하이엔드 연출을 체험할 수 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예약 판매는 22일 오후 3시부터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매를 인증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G마켓에서 구매를 완료한 후에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 구매인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조인간 18Ver2. 피규어(1), 인조인간 18Ver.3 피규어(1), 손오공&치치 피규어(2), PS4 패드(10)를 선물로 증정한다.

 

본 구매인증 이벤트는 1222일부터 131일까지 인트라게임즈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8일에 발표한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PS4 2018 2 1, Xbox onePC 2018 1 26

플랫폼 : PlayStation®4, Xbox One, PC

해외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장르: 드래곤볼 대전 격투

저작권:

©BIRD STUDIO / SHUEISHA, TOEI ANIMATION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