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2. 18. 06:55

 

[오픈케이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닌텐도 스위치의 런칭과 함께 동시 발매된 한글판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런칭 작품이 생각보다 적어 2D 시뮬레이션 RPG 장르의 작품이지만 스위치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 보이네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이미 2년 전에 PS4 버전으로 정식 발매된바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다시 이식되었는데, 시스템이 개선되거나 특별한 요소가 추가되지 않았어요.

 

그래도 PS4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스위치 버전은 완전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약판매를 통해 사토 텐페이의 음악이 담긴 디스가이아5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증정하였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는 전사, 마법사, 도적, 사무라이, 닌자, 승려, 암흑기사, 메이드, 중기사, 현자, 마계투사, 마법검사, 격투가, 천사병 등 다양한 직업이 존재하며, 연계공격, 특수기, 마체인지 등 기존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독특한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반란군이 일제 공격을 가하는 부대 총공격, 캐릭터 간의 관계에서 발동되는 합체기, 단숨에 전세를 역전할 수 있는 리벤지 모드, 마왕 클래스의 악마가 가지는 마오의 등의 시스템을 활용해 임팩트 강한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시간을 투자할수록 캐릭터가 강해지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타입의 게임으로 휴대가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로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2. 18. 06:40

 

PS4, Xbox One, Steam

무기 격투 액션 ‘SOULCALIBUR 한국어판 2018년 발매 결정

 

- 자신의 검술에 의지하여운명을 개척하라!

- 주요 등장 캐릭터 2명과 신 시스템 소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소울 칼리버시리즈의 최신작 PS4Xbox OneSteam 용 무기 격투 액션 게임 ‘SOULCALIBUR VI (소울 칼리버 VI)’의 한국어판을 내년, 2018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울 칼리버시리즈는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계 1500만장 출하를 달성한 인기 시리즈로, 다양한 무기를 다루며, 화려한 검극과 직감적인 조작으로 진검승부를 맛볼 수 있는 무기 격투 액션 게임이다.

 

소울 칼리버시리즈는 발매 20주년을 맞이하는 2018, 시리즈 최신작인 ‘SOULCALIBUR VI (소울 칼리버 VI)’PlayStation®4Xbox OneSTEAM®로 발매한다. 이번 최신작에서는 차세대 하드로 발매되는 이번 작품은 3D 격투 게임 최고봉의 그래픽 표현과 무기만의 전술을 맛 볼 수 있는 새로운 검극 배틀 체험을 제공한다.

 

빠르게도 신작 발매 결정과 함께 등장 캐릭터 2명과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SOULCALIBUR VI (소울 칼리버 VI)’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미츠르기 헤이시로와 소피티아 알렉산들이다. 미츠르기는 일본 비젠 출신의 일본도를 쓰는 남성 캐릭터이며, 소피티아는 오스만 투르크 제국과 아테네 출신으로 숏 소드와 스몰 실드를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이다.

 

또한, 공개된 신규 시스템 리버설 엣지는 공방 일체 배틀 시스템이다. ‘리버설 엣지를 발동하면 적의 기술을 연속으로 능숙하게 넘기면서 날카로운 반격을 펼치게 된다. 리버설 엣지 히트 시에는 마치 액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박력 넘치는 연출과 함께 심오한 전술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Xbox OneSTEAM®

장르: 무기 격투 액션

권리표기:

SOULCALIBUR™Ⅵ &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