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2. 18. 06:55

 

[오픈케이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닌텐도 스위치의 런칭과 함께 동시 발매된 한글판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런칭 작품이 생각보다 적어 2D 시뮬레이션 RPG 장르의 작품이지만 스위치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 보이네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이미 2년 전에 PS4 버전으로 정식 발매된바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다시 이식되었는데, 시스템이 개선되거나 특별한 요소가 추가되지 않았어요.

 

그래도 PS4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스위치 버전은 완전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약판매를 통해 사토 텐페이의 음악이 담긴 디스가이아5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증정하였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는 전사, 마법사, 도적, 사무라이, 닌자, 승려, 암흑기사, 메이드, 중기사, 현자, 마계투사, 마법검사, 격투가, 천사병 등 다양한 직업이 존재하며, 연계공격, 특수기, 마체인지 등 기존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독특한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반란군이 일제 공격을 가하는 부대 총공격, 캐릭터 간의 관계에서 발동되는 합체기, 단숨에 전세를 역전할 수 있는 리벤지 모드, 마왕 클래스의 악마가 가지는 마오의 등의 시스템을 활용해 임팩트 강한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시간을 투자할수록 캐릭터가 강해지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타입의 게임으로 휴대가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로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