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2. 25. 22:43

 

[오픈케이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12 14일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입니다. 전작인 [사이버 슬루스] 본편을 수록하고 있어 전작을 플레이 해보지 못한 유저도 이 작품으로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고, 전작과의 크로스 세이브 및 특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근미래의 도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신세대 해커가 되어 디지몬을 사역하고 육성하여 더욱 강한 디지몬으로 진화시키며, 육성한 디지몬으로 팀을 형성해 배틀을 즐기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예약판매 특전으로 주인공이 사용하는 후디에 머그컵과 키 비주얼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 두프트몬NX, 로드나이트몬NX의 다운로드 코드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3종이 포함된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또한, 20주년 기념 박스에는 디지몬 스토리 비쥬얼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탐정 사무소 명함, 신규 일러스트 디자인 박스 등의 구성품이 포함되었습니다.

 

 

 

 

디지몬은 진화를 통해 레벨과 재능이 상승해 보다 강력한 형태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진화 루트는 진화도에 표시된 다양한 형태로 진화가 가능하고, 디지몬 로드를 통해 강화하고 싶은 디지몬에게 다른 디지몬을 흡수시켜 레벨을 상승시켜 나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지몬 시리즈 게임은 처음 접해보게 되었는데, 비교가 되는 포켓몬스터가 밝은 분위기로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를 그려나간다면, 디지몬은 해커가 되어 세계 구원이라는 다소 어두운 주제의 판타지 장르를 선보이고 있어 개인적으로는 디지몬의 세계관이 포켓몬보다는 제 나이에 더 걸맞은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