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3. 31. 17:52

 

한글판 시뮬레이션 게임 오오에도블랙스미스’,오늘 발매

 

-      성황리에 예약판매 종료, 초회일반판 판매도 기대

-      초회판 한정으로 신 하야리가미공동 이벤트 진행 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오오에도블랙스미스(한글판)”을 오늘, 3 31일발매한다.

 

오오에도블랙스미스는시한부 선고를 받고 향락의 도시 니르야에 정착하게 된 주인공 소우지가 우연한 계기로 유녀들과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유녀들을 만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의 의뢰를 해결하거나 공방에서 아이템을 제작, 판매하여 돈을 벌어야 한다.

 

지난 3 11일부터 오리지널 한정판과 초회일반판을 대상으로 진행된 예약판매는 호조를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언박싱 영상을 공개하며 호화 구성품으로 유저들에게 어필했던 한정판은 예상 이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한, 5 31일까지 오오에도블랙스미스 혹은 신 하야리가미를 구입한 사람은 공동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291765047)에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PlayStation®4 본체 세트, 터틀비치 고급 게이밍헤드셋, PSN 5만원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본 제품에 대해 사전 리뷰가 진행되었던 국내 게임 매체들은 오오에도블랙스미스에 대하여치밀한 일정 관리와 재료 탐색이 즐겁다’,‘캐주얼한 게임 시스템에 녹아든코어한 소재를 가진 게임’‘완성도 높은 시뮬레이션 파트와 숨겨진 내용을 찾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고 평가했다.

 

돈과 여자의 시뮬레이션 오오에도블랙스미스는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몰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하며,판매처 목록은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http://ye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오오에도블랙스미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3 31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Intragames

장르: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30. 22:06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발매일 및 한정판 정보 공개

 

-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 등 한정판 정보 공개

-      게임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4 30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는 여형사 호죠 사키와 그 주변인물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단서를 수집하고, 사건 해결을 위해 추리를 해나가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게임은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와 연관성을 가진 다양한 테마의 공포를 연출하여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스토리를 이끌어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과 함께 판매 예정인 신 하야리가미 한정판은 한국 독점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 게임과 연관성 깊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전용 디자인 아웃 박스

한글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

신 하야리가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자석 책갈피 세트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화하는 3D 렌티큘러 포스터

하야리가미시리즈 사운드 트랙 the BEST(2CD)

 

한편, 금일 공개한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shin_hayarigami/)에서는 게임의 개요, 주요 등장인물 소개, 게임 시스템 소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별정보에서는 일본에서 공개된 공포 웹툰도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4 30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27. 10:58

 

PS4, PS3, Xbox One PC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 예약정보 발표

 

- 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의 키비쥬얼과 로고가 인쇄된 휴대용 스마트폰 배터리와 타니무라디렉터 사인이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 증정

- 더욱 치밀해진 구성으로 플레이 경험자도 방심할 수 없다, 다시금 죽음을 맞이하라!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4 3일 발매 예정인 PS4, PS3, Xbox One PC 용다크 판타지 액션 RPG게임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한글판의 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PS4, Xbox One PC(DirectX 11)'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은지난 2014 3월에 발매된 '다크소울 2'의 본편과 DLC 3부작에 더불어, 새롭게 어레인지 된 요소까지 모두 담긴 완전판 패키지 작품이다. PS3 PC(DirectX 9)용 소프트는 DLC 3부작과 차세대 버전에 추가 된 기능 중 일부 신규 이벤트 및 NPC의 추가 등 PS3에서 구현 가능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관련하여 지난 2 5일에는 PS3, Xbox 360 PC(DirectX 9)용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유저를 위한 무료 업데이트가 배포 된 바 있다.

 

특히 PS4, Xbox One PC(DirectX 11)대응 소프트는 Full HD 해상도에 대응하며, 최대 60프레임을 실현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최대 4명에서 6명까지로 증가하였으며, 플레이어의 세계에 침입을 거듭하는 신출귀몰하는암령 '상실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예약 판매는 327일부터 4 1일까지 진행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다크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의 엄숙한 비쥬얼과 로고가 인쇄된 휴대용 스마트폰 배터리와 타니무라유이디렉터의 사인이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27일부터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의 해시태그를 이용한 발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4 3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S3, Xbox One, PC(Steam)

장르: 액션 RPG

권리표기:

Dark Souls™ II: Scholar of the First Sin & ©BANDAI NAMCO Games Inc. / ©2011-2015 From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5. 3. 26. 23:37

 

[리뷰]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2013 12, 반다이남코 게임즈에서 마련한 이벤트 자리에서 공식 발표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는 원점회귀를 모토로 기존 시리즈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원초적인 경험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며 개발에 임하고 있다고 밝혀 전작에서 다소 실망감을 느꼈던 고정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기에 충분했습니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20주년 기념 작이자 15번째 후속작인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2015 1, PS3로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1995년 슈퍼패미컴용으로 처음 발매한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는 전형적인 RPG 게임의 스토리 라인에 액션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접목해 다양한 유저층의 취향을 사로잡으며 본편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으로 외전, 모바일 게임 등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며 나름 장수하고 있는 남코의 대표적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015년으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타이틀이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입니다. 개발진에는 바바 히데오프로듀서를 주축으로 [! 나의 여신님]으로 유명한 만화가 후지시마 코스케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로 유명한 애니메이터 이노마타 무츠미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고, 시리즈의 전투 시스템을 확립한 우도 타츠로가 배틀 시스템 프로그래머로 참여했으며, 시리즈에 꾸준히 참가한 사쿠라바 모토이작곡가와 [갓이터] 시리즈의 작곡을 담당한 시나 마사루가 참여하는 등 기념비적인 이번 작품을 위해 기존 시리즈의 스텝들이 대거 참여하였습니다.

 

 

 

 

타이틀 발매 전인 2014 12 30일과 31,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게임 원작의 프롤로그를 각색한 스페셜 애니메이션인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도사의 여명~]이 일본에서 방영되었습니다. 40여분 분량의 이 스페셜 애니메이션이 자막 한글화를 통해 게임 디스크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테일즈 시리즈 15주년 기념작인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의 오프닝, 본편, 엔딩의 영상 제작을 시작으로 남코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유포테이블(ufotable)’의 작품으로 본편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불가사의한 천족 종족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스토리를 진행하면 인간과 천족이 융합하는 신의화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신의화를 발동하면 2명의 공격력, 술공격, 집중력, 체력 등의 능력치가 합한 상태가 되며, 무기나 술기도 특별한 것으로 바뀝니다.

 

또한 상점에서 융합을 통해 동일한 장비품 2개를 조합하여 능력이 향상된 장비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장비품은 전투를 통해 숙련도 상승으로 데미지와 방어력이 증가해 전투 및 캐릭터 성장의 요소가 강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게임시스템

 

 

캐릭터 스테이터스를 통해 각 캐릭터의 현재 레벨부터 게이지에 남은 HP, 특기, 오의, 천향술을 발동할 때 소비하는 스프릿 체인(SC), 신의화하거나 비오의를 발동할 때 소비하는 블라스트 게이지(BG), 레벨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특기나 오의로 공격할 때의 공격력, 오의와 천향술로 공격할 때의 술공격력, 특기나 오의에 대한 방어력, 오의나 천향술에 대한 술방어력, 스프릿 체인의 회복속도에 영향을 주는 집중력까지 각 항목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 차트를 통해 이러한 각 캐릭터의 기술력과 공격력 중 5가지 항목의 평균치를 표를 통해 쉽게 비교할 수 있는데, 방어력 수치가 높은 캐릭터는 전방에 배치하고 기술공격 수치가 높은 캐릭터는 후방을 지원하는 등 캐릭터의 능력치 별로 전술을 가다듬어 나갈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의 장비품에는 스킬이 부가되어 있어 다양한 특수 효과를 지니게 되는데, 공격과 방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스테이터스, 능력상승효과의 지속시간이 길어지는 전투기능, 상태이상을 부여할 확률이 높아지는 상태변화, 특정한 종족에 대한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높아지는 종족, 데미지를 경감시키거나 무효화시키는 금주 등 기본적인 스킬의 종류들이 존재합니다.

 

기본 스킬들을 스킬시트 상에서 같은 종류의 기본 스킬을 5개 전부 발동하면 더욱 강화된 유니온 스킬이 발동되고, 같은 속성의 기본 스킬을 2개 이상 연달아 배치하면 속성에 관계된 엘름 스킬이 발동되는 등 스킬에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켜 발동하면 보너스 스킬이 발동됩니다.

 

 

 

 

적의 종류에는 짐승, 갑각, 부정형, 무족, 비행, 수인, 장갑, 불사신, 요마, , 인간 등 12종류가 존재하며 일부 적은 2개 이상의 종족에 속해있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각 종족은 화속성, 수속성, 풍속성, 지속성, 무속성의 속성이 존재해 특정 속성에 약하거나 내성이 있는 만큼 적의 약점속성을 파악하여 공격에 활용하면 보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의 약점을 공격하면 약점연계상태가 되고 특기, 오의, 천향술은 서로 강약관계가 존재하는걸 인지해 적의 공격에 대해 유리해지는 술기를 선택하면 강력한 적들도 상대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는 글린우드 대륙에서 지배권을 다투고 있는 하이랜드 왕국과 로랜스 제국을 배경으로 인간이지만 천족의 마을에서 살며 천족과 빙마를 볼 수 있는 영응력이란 희귀한 힘을 지닌 스레이를 주인공으로 빙마와 싸우며 도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펼치게 됩니다.

 

그런데, 하이랜드 왕국의 왕녀지만 모친의 신분이 낮아 왕족 대접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알리샤를 대신해 상인 길드 출신의 로제가 갑자기 동료로 합류하는 등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가 설득력을 잃게 만드네요.

 

 

 

 

맵은 사람들이 생활하고 상점과 숙소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을, 적이 서식하는 던전 및 필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던전이나 필드에서 출현한 적과 마주치면 전투가 시작되고, 전투에서 승리하면 경험치나 아이템 등을 입수할 수 있게 됩니다.

 

전투 시에는 전투 필드 내에서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 및 방어, 스텝을 이용한 회피를 구사하고 소지한 아이템 사용, 술기 변경, 장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작전을 통해 적의 공격 방법, 거리 유지, 공격 빈도, 방어 및 회복 등 전술적인 작전 항목들을 설정하고 전투 상황에 맞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전투 중에 기본적인 공격 외에 스틱과 공격 버튼의 조합으로 미리 설정한 특기를 발동하거나 스프릿 체인(SC)을 소비해 적의 방어를 무너뜨릴 수 있는 오의, 보다 광범위한 범위에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천향술을 구사하고, 파티 원들에게 돌격, 분산공격, 집중공격, 방어 등의 명령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인간과 천족이 융합하는 신의화 상태에서 블라스트 게이지(BG)를 소비하여 강력한 모으기 공격인 배니시 블라스트와 체력을 대량 회복하며 다양한 특수효과를 발생시키는 회복비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도중 비오의를 발동해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스킬을 구사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테일즈 오브] 시리즈는 1995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의 출시 이후 롤플레잉 게임 기반에 액션 배틀 감각을 선사해 폭넓은 층의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가정용 게임뿐만 아니라 TV 애니메이션, 소셜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여러 작품들을 선보여 팬 층을 넓혀 왔습니다.

 

20주년 기념 타이틀인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제스티리아(Zestria)’의 어원인 ‘Zest(정열, 열의)’를 테마로 방대한 맵과 천족과 융합하는 신의화, 로딩 없이 전투에 돌입하는 리얼 맵 배틀 시스템 등의 새로운 요소들을 선보이고 있지만, 히로인으로 알려졌던 알리샤가 스토리에서 배제되고 전투 시에 카메라 조작이 불가능해 시점이 불편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등 전반적으로 게임의 완성도가 전작들보다 못한 느낌이네요.

 

20주년을 맞이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라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었는데, 유료 판매 코스튬이나 알리샤 스토리 DLC 발매 등의 상술로 빚 바랜 작품이 되어버려 씁쓸하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24. 17:37

 

TEKKEN 6, Soulcalibur V, TENNEK TAG TOURNAMENT 2를 모두 즐길 수 있는

PS3 파이팅 에디션 (FIGHTING EDITION) 4 1일 발매 결정

 

- 철권 6, 소울칼리버 V,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를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회!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반다이남코의 최신 격투 게임 3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PS3compilation 디스크 파이팅 에디션(Fighting Edition)’을오는 4 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이팅 에디션은 지난 2009년에 발매 된 PS3용 철권 6(TEKKEN 6) 2012년에 발매 된 PS3용 소울칼리버 V(Soulcalibur V), PS3용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TEKKEN TAG TOURNAMENT 2)를 모두 한 장의 디스크에 수록한 패키지 작품이다. 세 작품 모두 세계 격투 게임 대회인 EVO의 종목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각종 게임 토너먼트에서도 고정적으로 종목으로 선정되는 등 전세계의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반다이남코의 대표적인 격투 게임이다.

 

■ 철권 6 (TEKKEN 6)

「철권 6」는 현존하는 인기 작품 철권 시리즈의 6번째 넘버링 타이틀. 호쾌한 액션은 물론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캠페인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TEKKEN TAG TOURNAMENT 2)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는 누적 출하량 4,000만장 이상을 자랑하는 TEKKEN 시리즈의 가정용 최신 작품.

플레어블 캐릭터가 시리즈 최대인 50명 이상 수록되었으며, 2 vs 2 태그 대전이나 1 vs 1 대전 그리고 새로운 플레이 방식인 1 vs 2 대전까지,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전투 방법으로 보다 뜨거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소울칼리버 5 (Soulcalibur V)

“소울칼리버 5”는 삼차원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8WAY-RUN 시스템을 채용한 무기대전격투 게임이다. 시리즈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두 자루의 마검을 둘러싼 장대한 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유비소프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프랜차이즈 ‘Assassin’s Creed®’ 시리즈의 주인공, 에지오가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가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4 1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3

장르: 대전격투

권리표기:

TEKKEN™6& ⓒ 1994-2009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ublish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Develop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SOULCALIBUR™V& ⓒ 201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2012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ublish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Developbed by Project Soul.

TEKKEN TAG TOURNAMENT™ 2& ⓒ 201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ublish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Produc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and Developed by BANDAI NAMCO Studio.

Distribut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and its subsidiaries.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8. 17:28

 

원피스 해적무쌍 3 예약판매 정보 안내

 

- 초회봉입특전으로루피의 특별 의상과 사보 조기 해방 프로덕트 코드 증정

- PS4로 즐기는 하이 퀄리티 그래픽의 박력 넘치는 무쌍 플레이!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협력하여 오는 3 26일 발매 예정인 PS4, PS3, PS Vita용 무쌍 액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3 (개발: KOEI TECMO GAMES CO., LTD.)’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원피스 해적무쌍 3’는 인기 코믹스‘ONE PIECE’와 호쾌한 플레이로 높은 평가를 받는 무쌍의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쓰러뜨리는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무쌍액션게임이다.특히 원피스 게임 시리즈 최초 PS4 발매로, 지난 시리즈에 비해 더욱 개선된 그래픽과 더욱 박력 넘치게 밀려드는 적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본작품에서는전작에서호평을받았던게임성은그대로, 플레이어는전투중에동료캐릭터를호출하여콤비네이션공격인 '키즈나어택'을구사할수있다. '키즈나어택'은각캐릭터의특성에따라다채롭게준비되어있을뿐아니라, 이를사용하면보다화려하고강력한공격인 '키즈나러쉬'를사용할수있게된다. 특히키즈나러쉬중에는원작에서도다수등장하는밀짚모자일당의합체오의를감상할수있다.

 

예약 판매는 318일부터 3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초회 봉입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루피의 특별 의상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사보의 조기 해방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3 26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3, PlayStation®Vita

장르: 무쌍액션

권리표기:

©EiichiroOda/Shueisha, Toei Animation

©BANDAI NAMCO Games Inc.

개발: KOEI TECMO 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7. 23:00

 

Assassin’s Creed® Rogue(PC) 한글판 예약판매일정 공개

 

-      변절한 암살자 셰이 페트릭의 위험한 여정을 함께 하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Rogue(이하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한글판을 3 2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템플 기사단으로 변절한 젊은 암살자 셰이 페트릭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입장이 역전되어 암살자들의 추격을 받는 입장에 놓이게 된다.

 

 플레이어는 팬텀 블레이드, 공기총, 유탄 등의 장비는 물론 암살자들의 능력인 매의 눈을 활용해서 형제였던 자들을 찾아내 말살해야 한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 요소가 한층 강화되었다. 이번에는 얼어붙은 극지방까지 그 무대가 확장되었으며, 빙하를 부수며 전진하기 위하여 쇄빙선도 등장한다.

 

 예약판매는 317일부터 3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특전으로 어쌔신 크리드 로그 공식 티셔츠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324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C

장르: 오픈월드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07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Rogue,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3. 17:29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한글 스크린샷 공개

 

-      스토리는 물론 배경 그래픽까지, 완벽 한글화

-      게임 관련 아이템으로 구성된 실속 한정판 발매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2015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신 하야리가미의한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는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를 가진 공포를 묘사한 스토리 중심의 텍스트 어드벤처이다. 주인공 호죠 사키 C마을에서 일어난 일련의 연쇄살인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려 분투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해프닝에 휘말리게 된다.

 

게임의 스토리는 블라인드맨 편을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특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분기가 발생하여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도중에 등장하는 전문 용어의 경우, F.O.A.F 데이터베이스에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후일담을 통해 다른 인물의 시점에서 묘사되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각각의 테마에 맞는 공포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그래픽과 효과음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이렇듯 다양한 읽을거리와 흥미요소를 제공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자 했다.

 

인트라게임즈는 공포 어드벤처 게임 신 하야리가미를 빠른 시일 내에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게임과 연관성 깊은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국만의 오리지널 한정판을 준비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년 상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3. 17:18

 

PS Vita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예약판매 정보 발표

 

- 예약판매 특전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최신 라노벨 14권과 후타미 프로듀서 사인이 포함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

-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 특전으로 증정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협력하여,오는 3 26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액션 RPG 게임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소드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SAO 게임 종료 후 파생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요정과 마법의 세계알브헤임 온라인(VRMMO)’에 새롭게 실장된 부유대륙 '스발트알브헤임'에 들어선 키리토 일행은, 새로운 퀘스트를클리어 하던 중 길드 '샴록'과 만나게 된다.

요정과 노련한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이 길드의 리더인 작은 소녀는 뉴스에서 화제가 되었던 천재과학자로, 미국 MIT를 수석 졸업하고 가상의 네트워크 사회의 연구를 하고 있었으며 이 소녀와 만나면서부터 키리토 일행의 이야기도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번 작품은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통상 공격뿐 아니라 대공격과 스텝, 대쉬 및 스킬 사용 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특히 360 공중을 누비거나 높은 지형에 있는 적을 점프하여 공격하는 등 보다 자유도 높고 역동적을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는 3 16일부터 3 24일까지 진행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국내 정식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라노벨 최신간 14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아름다운 키비쥬얼과후타미 프로듀서의 사인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3 26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액션 RPG

권리표기: ©R/KA/SII ©BNGI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3. 16:56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플레이 영상 공개

 

- 2015 PAX East에서 공개 한 최신 플레이 영상 (공식 한글 자막 대응)

- 호쾌한 액션과 마법 사용, 그리고 위쳐의 넓은 세계를 더욱 빛나게 하는 아름다운 그래픽!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5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 월드 판타지 RPG 게임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의최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위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프로 괴물 사냥꾼인 위쳐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세상을 구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무기인 예언의 아이를 찾아 장대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말 미국 매사추세츠주보스턴에서 개최된 PAX East에서 공개된 것으로, CD Projekt Red의 상급 디자이너 Peter Gelencser의 해설이 붙어있는 약 8분 가량의 최신 트레일러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교역로의 유령 (The Phantom of Trade Route)’이라는 퀘스트를 플레이 하였으며, 거대한 몬스터인로얄와이번(Royal Wyvern)과의 전투가 펼쳐진다.

 

한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소프트웨어와 공식 사운드트랙 CD, 개발사 공식위쳐유니버스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된 스탠다드에디션의 발매가 확정 되었다.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 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