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3. 13. 17:29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한글 스크린샷 공개

 

-      스토리는 물론 배경 그래픽까지, 완벽 한글화

-      게임 관련 아이템으로 구성된 실속 한정판 발매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2015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신 하야리가미의한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는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를 가진 공포를 묘사한 스토리 중심의 텍스트 어드벤처이다. 주인공 호죠 사키 C마을에서 일어난 일련의 연쇄살인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려 분투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해프닝에 휘말리게 된다.

 

게임의 스토리는 블라인드맨 편을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특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분기가 발생하여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도중에 등장하는 전문 용어의 경우, F.O.A.F 데이터베이스에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후일담을 통해 다른 인물의 시점에서 묘사되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각각의 테마에 맞는 공포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그래픽과 효과음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이렇듯 다양한 읽을거리와 흥미요소를 제공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자 했다.

 

인트라게임즈는 공포 어드벤처 게임 신 하야리가미를 빠른 시일 내에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게임과 연관성 깊은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국만의 오리지널 한정판을 준비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년 상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3. 17:18

 

PS Vita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예약판매 정보 발표

 

- 예약판매 특전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최신 라노벨 14권과 후타미 프로듀서 사인이 포함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

-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 특전으로 증정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협력하여,오는 3 26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액션 RPG 게임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소드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SAO 게임 종료 후 파생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요정과 마법의 세계알브헤임 온라인(VRMMO)’에 새롭게 실장된 부유대륙 '스발트알브헤임'에 들어선 키리토 일행은, 새로운 퀘스트를클리어 하던 중 길드 '샴록'과 만나게 된다.

요정과 노련한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이 길드의 리더인 작은 소녀는 뉴스에서 화제가 되었던 천재과학자로, 미국 MIT를 수석 졸업하고 가상의 네트워크 사회의 연구를 하고 있었으며 이 소녀와 만나면서부터 키리토 일행의 이야기도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번 작품은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통상 공격뿐 아니라 대공격과 스텝, 대쉬 및 스킬 사용 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특히 360 공중을 누비거나 높은 지형에 있는 적을 점프하여 공격하는 등 보다 자유도 높고 역동적을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는 3 16일부터 3 24일까지 진행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국내 정식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라노벨 최신간 14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아름다운 키비쥬얼과후타미 프로듀서의 사인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3 26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액션 RPG

권리표기: ©R/KA/SII ©BNGI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3. 13. 16:56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플레이 영상 공개

 

- 2015 PAX East에서 공개 한 최신 플레이 영상 (공식 한글 자막 대응)

- 호쾌한 액션과 마법 사용, 그리고 위쳐의 넓은 세계를 더욱 빛나게 하는 아름다운 그래픽!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5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 월드 판타지 RPG 게임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의최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위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프로 괴물 사냥꾼인 위쳐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세상을 구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무기인 예언의 아이를 찾아 장대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말 미국 매사추세츠주보스턴에서 개최된 PAX East에서 공개된 것으로, CD Projekt Red의 상급 디자이너 Peter Gelencser의 해설이 붙어있는 약 8분 가량의 최신 트레일러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교역로의 유령 (The Phantom of Trade Route)’이라는 퀘스트를 플레이 하였으며, 거대한 몬스터인로얄와이번(Royal Wyvern)과의 전투가 펼쳐진다.

 

한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소프트웨어와 공식 사운드트랙 CD, 개발사 공식위쳐유니버스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된 스탠다드에디션의 발매가 확정 되었다.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 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