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3. 13. 17:18

 

PS Vita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예약판매 정보 발표

 

- 예약판매 특전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최신 라노벨 14권과 후타미 프로듀서 사인이 포함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

-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 특전으로 증정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협력하여,오는 3 26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액션 RPG 게임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소드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SAO 게임 종료 후 파생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요정과 마법의 세계알브헤임 온라인(VRMMO)’에 새롭게 실장된 부유대륙 '스발트알브헤임'에 들어선 키리토 일행은, 새로운 퀘스트를클리어 하던 중 길드 '샴록'과 만나게 된다.

요정과 노련한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이 길드의 리더인 작은 소녀는 뉴스에서 화제가 되었던 천재과학자로, 미국 MIT를 수석 졸업하고 가상의 네트워크 사회의 연구를 하고 있었으며 이 소녀와 만나면서부터 키리토 일행의 이야기도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번 작품은 심리스 형식의 완전 리얼 타임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통상 공격뿐 아니라 대공격과 스텝, 대쉬 및 스킬 사용 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특히 360 공중을 누비거나 높은 지형에 있는 적을 점프하여 공격하는 등 보다 자유도 높고 역동적을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는 3 16일부터 3 24일까지 진행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국내 정식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라노벨 최신간 14권과,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아름다운 키비쥬얼과후타미 프로듀서의 사인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3 26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액션 RPG

권리표기: ©R/KA/SII ©BNGI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