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4. 14. 23:27

 

 신 하야리가미한글판, 예약판매정보 공개

 

-      예약판매특전 PlayStation®Vita 용 인조가죽 스트랩

-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공포를 극복하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4 30일 국내 발매 예정인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와 한정판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포라는 인간의 원초적인 감정을 여러 관점에서 풀어낸 스토리 진행형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치 소설을 읽어나가듯 스토리를 진행하고, 분기에 도달하면 선택을 통해 단서를 얻어야 한다. 마지막에는 지금까지의 단서를 토대로 사건의 전체상을 추리하며, 그에 따라 최종 결과가 달라진다.

 

한국 독점으로 생산되는 오리지널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판매는 4 15일부터 4 28일까지 진행한다. 예약판매특전은 신 하야리가미의 한문 표기가 불박 인쇄된 PlayStation®Vita의 인조가죽 핸드스트랩이며, 한정판과 일반판에 공통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정판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한정판 전용 디자인 아웃 박스

256 페이지 분량의 한글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

신 하야리가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자석 책갈피 세트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화하는 3D 렌티큘러 포스터

하야리가미시리즈 최고의 BGM을 모은 사운드 트랙 the BEST(2CD)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판매처 정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http://ye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에 이어 신 하야리가미 한정판 언박싱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cx14Sv17fCQ)도 제작되었다. 아프리카 게임BJ ‘초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언박싱 영상은 구성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각각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 13일부터 4 29일까지 신 하야리가미의 괴담 응모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29203480)를 진행한다. 이어서 4 30일부터는 최고의 괴담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 투표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최고의 괴담으로 선정된 세 작품은 신 하야리가미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당선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shin_hayarigami/main.html) 또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4 30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