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9. 13. 18:32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 한글판 예약판매 실시

 

-      사용자의 취향을 극한까지 반영하는 커스터마이즈 시스템

-       ACVD 특제 피규어가 동봉된 초호화 한정판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메카 커스터마이즈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한글판)”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150가지 이상의 부품들을 사용하여 오리지널 기체를 조립할 수 있는 메카 커스터마이즈 액션게임. 완성된 기체에는 엠블렘을 부착하거나 부품 별로 색상을 조정하는 등 사용자의 취향을 극한까지 반영해준다. 기체 조립에 필요한 부품과 기타 장식들은 미션을 진행하면서 얻게 된다.

 

플레이어는 세계의 패권을 다투는 세력들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다채로운 미션을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팀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을 대상으로 9 16일부터 9 22일까지 진행한다. ‘컬렉터즈 에디션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 게임 소프트를 비롯하여 풀가동 완전변형 ACVD 기체 피규어, 200 페이지 이상의 비쥬얼 & 파츠북, 게임 BGM을 수록한 오리지널 다이제스트 사운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터즈 에디션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57,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황폐한 대지에서 전개되는 60가지 이상의 미션을 수행한다.

-3개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온라인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세계를 정복한다.

-150 가지 이상의 부품을 사용하여 오리지널 기체로 커스터마이즈한다.

-A.I. 플레이어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숙련된 플레이어와 대전한다.

-A.I. 에게 무인 AC를 할당하고 오퍼레이터가 되어 명령을 내린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9 24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Xbox360

장르: 액션

권리표기: ARMORED CORE: VERDICT DAY ©2013 NAMCO BANDAI Games Inc. ©1997-2013 From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