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9. 16. 16:30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 발매

 

-      가장 인기 있는 스토리를 원작에 충실하게 재현

-      초회특전과 호화한정판도 발매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대전액션게임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 10 1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 1985년부터 1990년까지 연재되었던 일본의 히트만화 세인트 세이야를 원작으로 한 대전액션게임. 스토리 모드에는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황금십이궁편포세이돈편’, ‘하데스편을 수록하였으며,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으로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였다. 특히, 스토리 모드는 풀 보이스를 지원하여 더욱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다.

 

배틀 시스템에는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는 광속 이동과 일시적으로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세븐 센시즈’, 상대와의 거리를 단숨에 좁히는 버스트 대시’, 그리고 코스모 게이지를 소비하는 특수 공격 버스트 어택’, ‘필살기’, ‘빅뱅 어택등이 탑재되었다. 이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세인트 세이야만의 화려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제품의 초회특전으로 황금성의 시온캐릭터와 세인트 세이야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PS3용 커스텀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고급 피규어가 동봉된 페가수스 세이야 신생청동성의 ORIGINAL COLOR EDITION’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광속 이동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세븐 센시즈를 각성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얻는다.

HD급의 화려한 그래픽과 영상으로 세인트 세이야의 전투를 즐긴다.

오브 시스템으로 나만의 세인트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한다.

온라인 랭킹 모드에서 세계 최강의 세인트들과 대전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0 17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대전액션

권리표기: ©Masami Kurumada/Shueisha, Toei Animation

©2013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