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3. 5. 4. 01:25

[나이키] 머큐리얼 빅토리2 HGB AF 주니어 축구화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반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려 축구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친구들이 축구화를 신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부러워했을 텐데 무심한 아빠는 어린이날이 되어서야 축구화를 사주게 되었네요.

 

 

 

시중에 아동용 축구화가 많이 출시되어 있던데,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고 아이가 유행에 민감한 나이도 아니라서 신상보다는 다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나이키 머큐리얼 빅토리2 HGB AF 퍼플 (품번: 454160-505) 모델을 구입했네요.

 

 

 

바이올렛 색상의 바디에 그레이 색상의 나이키 로고가 인상적인 JR 머큐리얼 빅토리 제품은 기존의 주니어 축구화 보다 충격 흡수성이 향상된 모델로 유소년을 위해 개발된 경량성이 강조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다방향 스터드로 접지력이 우수하며, 중창은 다이컷 EVA 소재로 킥의 정확도를 향상시켜 주고, 겉창은 경량의 TPU(열성형 플라스틱) 소재에 베이퍼 트랙션 기술이 적용되어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고 하네요.

 

 

 

머큐리얼 제품은 발볼이 좁고 가볍게 제작되어 있어 스피드와 공격수를 겨냥한 제품입니다.

 

 

 

나이키 머큐리얼 빅토리2 HGB AF는 맨땅용 주니어 축구화로 부드러운 인조가죽소재로 합성가죽에 비해 유연성 및 볼터치감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삼성과 아디다스가 공동으로 주최했던 첼시 유소년 축구 클리닉에도 함께 다녀왔었는데, 앞으로 아이와 함께 축구 할 기회를 종종 마련해 봐야겠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