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5. 23. 19:41

바른손크리에이티브, 카카오 게임사업 참여 계약 체결

  

- 바른손크리에이티브, ㈜카카오와 게임사업 계약체결, 게임센터(가칭) 참여 확정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 최종신)는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  게임사업 계약을 금일 체결하고 카카오톡의 게임 플랫폼인 게임센터(가칭)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을 서비스 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서비스 참여 게임의 개발을 이미 완료하고 구체적인 오픈 일정을 카카오 측과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바른손은 향후 카카오만을 위한 별도의 캐주얼 네트워크 게임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 게임센터는 여러 게임사의 게임을 연결해주는 게임 플랫폼으로, 카카오톡에서 친구와 메시지를 나누면서 게임을 연결해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바른손(KODAQ : 018700)의 자회사로, 자체 개발 및 기획을 통해 Xbox/Xbox360/PS2/PSP/NDS/Wii/Smart Phone등의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총 30여 개의 게임을 상용화하여 국내 외에 출시한 바 있는 국내 최대의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이다.

 

 이번 카카오 게임 참여를 위해 콘솔 개발에 투입되었던 자체 개발 엔진과 개발팀을 투입하여 모바일 SNG 개발에 주력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