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5. 21. 12:08

중력을 조종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

INVERSION® 발매 예정

 

-      중력을 조종하고 지배하는 자가 승리한다

-      스토리 협력 모드 및 온라인 대전 모드 탑재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3용 중력조종 TPS INVERSION®6 5일에 발매할 예정임을 밝혔다.

 

 INVERSION®(이하 인버전’)”은 커버 베이스 시스템을 탑재한 TPS 게임으로, 개발사인 세이버 인터랙티브는 ‘Halo : Combat Evolved Anniversary’의 제작에 참가한 경력이 있다.  게임의 개발자, 릭키 화이트는 시시각각 변해가는 전장의 상황을 중력이라는 소재로 극복해나가는 체험을 하게 해주고 싶다. 기대해달라며 각오를 다졌다.

 

가까운 미래, 인류는 평화로운 삶 속에 번영을 누리고 있었다. 하지만 갑자기 침략을 개시한 루타도어라는 미지의 존재들로 인하여 일대 혼란에 빠지고 만다. 그들은 중력을 제어하는 무기를 사용하여 너무나도 간단하게 도시의 방어를 무너뜨렸고, 이들의 침략과 동시에 도시 곳곳에서는 이상현상이 발생한다. 주인공 데이비스 러셀과 그의 친구 레오 델가도는 자신들의 터전을 파괴한 적들과 맞서 싸울 것을 결심하고 실종된 아이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플레이어에게는 중력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는 장비가 주어진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터득하게 되는 중력의 이용방식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색다른 전투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스토리 모드의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진행한다면 난관을 극복하는 전략의 폭이 한층 넓어지는 등 진정한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중력의 법칙을 파괴하는 게임플레이

무중력 상태부터 고중력 상태까지 중력을 이해하고 자유자재로 조종한다. 중력의 법칙 자체를 이용하여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낸다.

 

n  혁신적인 엄폐 시스템

중력을 조작하여 물체를 옮겨서 새로운 엄폐물을 만들어낸다. 특수한 상황에서는 물체의 주변을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엄폐물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반대로 중력을 이용하여 적의 엄폐물을 제거하는 전략도 유효하다.

 

n  주변환경을 이용하는 전략

무중력 상태의 오브젝트를 적의 머리 위로 이동시켜서 머리 위로 떨어뜨리는 등 전장의 곳곳에 놓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엄폐물 뒤에 숨은 적을 공격할 수 있다.

 

n  협력과 대전의 온라인 콘텐츠

새로운 스타일의 중력파괴게임을 친구와 함께 공략하는 온라인 코옵 모드를 지원할 뿐 아니라 최대 12명이 참가하는 멀티 플레이 모드를 포함한 풍부한 콘텐츠를 체험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 6 5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중력조종 TPS

저작권:                      INVERSION™ & ©2012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