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5. 22. 02:37

 

 

일기당천의 건담액션이 돌아온다!

건담무쌍3 Big Hit 발매 예정

 

-    인기 건담 게임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사상 최대의 볼륨으로 역대 건담 시리즈 총집합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건담액션  건담무쌍3 Big Hit’ 6월 중에 발매할 예정임을 밝혔다.

 

건담무쌍3 Big Hit’는 무쌍 시리즈의 건담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틀로 일기당천의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건담 게임이다. 본 게임에는 셀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하여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느낌으로 기체를 표현하고 배경은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전장의 분위기를 높은 수준으로 연출하고 있다. 또한 역대 최대 규모의 건담 시리즈가 참전하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플레이어는 스토리 모드를 통하여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지원하는 온라인 모드에서 친구와 협력하여 어려운 미션에 도전할 수도 있다. 온라인 모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원작 느낌에 충실한 연출

캐릭터는 셀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표현되어 원작에 충실한 연출이 가능해졌다. 배경묘사도 더욱 사실적으로 변하여 셀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표현된 캐릭터가 돋보이며 빛과 그림자, 분위기 연출로 캐릭터와 배경을 높은 수준으로 융합시켰다.

역대 건담 시리즈 총집합!

건담무쌍 시리즈의 집대성으로 시리즈 최다 모빌슈츠가 등장한다.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외에도 10개 이상의 작품이 참전한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2 6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

장르 : 건담액션

권리 표기 : (C)SOTSU·SUNRISE (C)SOTSU·SUNRISE·MB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