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10. 9. 28. 22:29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주는 볼링의 통쾌함을 실감나게 즐겨라!
 
PlayStation®Move 대응 Brunswick Pro Bowling
2010년 9월 28일 국내 발매
 
- PlayStation®Move와 대응해 볼링장에서의 손 맛을 느끼게 하는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 5가지 대결 모드와 자신 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숨겨진 아이템 찾는 등 볼링 초보자들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 빠르고 정확한 동작인식을 가능케 하는 PlayStation®Move와 대응해 실제 볼링장에서 느끼는 것과 같은 통쾌함을 선사하는 PlayStation®3 전용 프로 볼링 게임 ‘Brunswick Pro Bowling’을 오늘 (9월 28일) 국내에 발매한다.
 
‘Brunswick Pro Bowling’은 레일 위의 오일 패턴에 따라 볼링공의 궤적이 다르게 바뀌는 등 볼링의 역동적인 요소를 완성도 높게 재현한 게임으로, 기존의 볼링 게임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실제감 있는 그래픽과 통쾌한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실제 볼링장에 온 듯 한 느낌을 제공한다.
 
특히, PlayStation®Move와 함께 즐길 경우, 모션 컨트롤러를 통해 공을 던지는 각도 와 레인에서의 위치 조절 등이 실제 경기와 매우 유사하게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공의 속도, 회전, 공을 던지는 타이밍 또한 직관적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더욱 몰입감 있게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Brunswick Pro Bowling은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5가지 플레이 모드 (Exhibition, League, Tournament, Online, Spared Challenge)를 탑재해, 플레이어 간 스코어 대결을 넘어서는 챔피언 트로피를 건 명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실력에 따라 더 많은 토너먼트 기회를 얻고, 숨겨진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하면 할수록 더욱 재미있는 볼링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Brunswick Pro Bowling은 최대 4명까지 네트워크 동시 플레이를 지원하며, 가격은 3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