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10. 20:07

 
- 개성 넘치는 두 남자의 처절한 탈출기
- 화제의 60 프레임 TPS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두 남자의 처절한 탈출기를 그린‘케인&린치2 : 도그 데이즈’를 8월 18일에 발매한다.

‘케인&린치2 : 도그 데이즈’는 독특한 화면 구성으로 마치 16M 필름 영화를 보는 느낌을 주며, TPS로는 드물게 60 프레임의 화면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리고 전작과는 달리 온라인 협동 모드가 제공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스토리 미션을 즐길 수 있고,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독특한 랭크 매치로 지금까지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케인&린치2 : 도그 데이즈’의 스토리와 세계관 이해를 돕기 위하여, 게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전원에게 ‘퍼펙트 가이드 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약 판매는 8월 10일 ~ 8월 16일까지 진행하며, ‘고급 엔틱 탄환 목걸이’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편집되지 않은 이야기!
케인&린치2 : 도그 데이즈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스타일의 게임이다. 여러 UCC와 다큐멘터리에서 영감을 얻은 제작진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서부와 동부의 격돌!
범죄자에게 있어 최고의 놀이터이자 파라다이스인 상하이! 그 도시는 매우 유혹적임과 동시에 오염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상하이의 뒷골목에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과거와 현실의 세계를 동시에 경험하게 될 것이다.

▼ 쓰러졌다고 죽은 것이 아니다!
격렬하고 화려한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플레이어가 적에게 공격 당해 쓰러졌다면 선택권이 주어진다. 땅에 쓰러진 상태로 적들과 총격전을 계속 할 것인지, 아니면 엄폐물을 찾아 기어갈 것인지.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다.

▼ 두 명의 주인공, 두 개의 스토리
상하이에서 애인과 정착하여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사이코패스 린치. 그리고 가족 문제를 안고 있으며 세상에 대한 환멸을 느끼는 전직 용병 케인. 린치는 상하이에서 큰 무기 거래를 성사시키고자 케인에게 도움을 청하고, 일이 잘못되면서 상하이의 뒷골목 전체를 적으로 돌리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두 명의 가장 위험하고 치명적인 범죄자가 펼치는 돈과 생존을 위한 치열한 격전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 온라인 협동 플레이
싱글 플레이만 지원했던 과거의 타이틀과는 달리 이제는 친구와 함께 각자 케인과 린치가 되어 목표 달성을 위해 협력하거나 아니면 경쟁할 수 있다. 살아 남기 위해 혹은 돈을 벌기 위해 싸우는 범죄자가 될 것인지, 정의 실현을 위해 범죄자를 제압하는 경찰이 될 것인지는 여러분이 선택하기에 달렸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8월 18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
장르 : TPS

저작권:
Kane & Lynch 2: Dog Days ⓒ2010 Square Enix Ltd. Published by Square Enix Ltd.
Developed by IO interactive A/S. Eidos, Kane and Lynch 2: Dog Days and the Eidos logo are trademarks of Square Enix Ltd.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IO and the IO logo are trademarks of IO Interactive A/S.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