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5. 12:08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나리키리 던전X 오늘 발매

 

-    하나의 UMD 2개의 게임을 즐긴다

-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의 정통 후속편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 나리키리 던전 X’를 금일 8 5일에 발매한다.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 나리키리 던전 X’(이하 나리키리 던전X),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초기작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이하 TOP)』의 세계를 그린 후속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80 종류 이상의 코스튬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전직술사시스템과 공중 콤보 사용이 용이해진 새로운 전투 시스템 “XAR-LMBS” , 전투의 자유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 론드리네를 추가한 TOP 크로스 에디션을 동시 수록하여 한 장의 UMD로 두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원하는 코스튬을 선택하라!

주인공 디오와 멜은 옷을 갈아 입으면, 코스튬 특유의 술기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던전마다 속성경향이 다르므로, 그 속성에 적합한 코스튬을 선택하는 것이 본작의 포인트다. 80종 이상의 코스튬을 수집하여 전투를 마음껏 즐겨보자.

 

 

인기 캐릭터들의 게스트 참전!

아이돌 마스터의 아마미 하루카, 테일즈 오브 그레이서스의 주인공 아스벨 등 인기 게임의 캐릭터의 스페셜 코스튬도 입수할 수 있다. 물론 스페셜 코스튬을 착용하면 해당 캐릭터를 조작할 수도 있다. 코스튬을 착용하면 BGM과 음성도 오리지널로 변한다! 하루카의 음성은 본작을 위해 특별히 수록되었다.

 

▼ 새로운 전투 시스템!

나리키리 던전X XAR-LMBS(크로스 아츠 에어리얼 리니어 모션 배틀 시스템)는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테일즈 오브 하츠에서 진화한 새로운 에어리얼 LMB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공중으로 띄우는 전용 기술이 있어서 마음껏 공중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감정의 변화를 전투에 반영하는 EBG 시스템의 도입으로 전략적 요소가 추가되어 전투의 깊이를 더했다.

 

  비오의

이번에도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팬이라면 익숙한 비오의가 존재하며, 당연히 판타지아 캐릭터도 전부 비오의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인공들은 직업에 따라 비오의가 변화한다. 또한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크로스 에디션에도 신규 프로덕션인 I.G가 그린 비오의 컷인이 추가되어 있다.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크로스 에디션 동시 수록

나리키리 던전X와 동시 수록되어 있는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크로스 에디션은 기존의 풀보이스 에디션 전투 시스템을 개량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진화를 이루었으며, 전작을 플레이 하지 못했던 사람에게 원작의 세계관을 이해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정보

발매일 :  2010 8 5일 발매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P

장르 : 진실과 맞서는 RPG

 

저작권:

©2010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