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5. 12:36

나루토 : 나루티밋 스톰 빅 히트 발매 확정

 

-    애니메이션을 옮겨놓은 한 폭의 그림 같은 그래픽

-    한층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온 나루토 시리즈의 명작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현재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나루토를 원작으로 한 나루토 : 나루티밋 스톰 빅 히트 8 9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나루토 : 나루티밋 스톰 빅 히트 는 발매 전부터 마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를 자신이 조작하는 것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평론가들과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게임이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술법과 오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인술 도구의 활용으로 다채로움을 더했다. 덧붙여 원작의 배경인 나뭇잎 마을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그 안에서 아이템을 찾거나 인술 도구를 구입하는 등 다양한 요소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

제작진이 직접 손으로 그린 그래픽으로 인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다. 원작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이다.

 

새로운 전투 시스템

전투 중 콤보로 연속공격을 하거나 벽을 오르면, 해당 액션에 특화된 카메라 워크로 변환되어, 박진감 넘치는 비쥬얼을 보여준다. 또한, 원작과 마찬가지로 3:3 3인 소대 전투도 재현되었다. 적과 아군이 난입하여 엄청난 박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서포트 캐릭터로 누구를 선택하느냐가 승부의 행방을 가르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 압도적인 거대 전투

초거대 캐릭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거대 보스전. PS3이기에 실현 가능한 박력 넘치는 비쥬얼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를 제압하는 나루토 일행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얼티메이트 미션 모드

원작에서 나루토가 생활하는 광대한 나뭇잎 마을을 재현!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마을 내 아이템과 장치를 발견하거나 물건을 구입하면서 나루토의 세계를 만끽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 8 9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

장르 : 닌자 액션

 

저작권: ©2002 MASASHI KISHIMOTO All rights reserved.

©2008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