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5. 8. 23:26

 

 

사상최대급부자싸움, 드디어결착!!

PS4, X1, PC철권7’(한국어판)5 11일예약판매안내

 

- 피규어와사운드트랙CD 등이포함된콜렉터즈에디션과 시즌패스가포함된디럭스에디션발매

- 예약특전으로호화 커맨드가이드북, 엘리자/태고의달인콜라보DLC 및콜렉터즈카드증정

- 전세계동시공개철권 7’Overview 트레일러(한국어판) 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박희원)는철권시리즈의최신작PS4/Xbox One/PC용대전격투게임철권7’(한국어판)의예약판매를511일부터시작한다고발표했다.

 

 

<철권7 메인비쥬얼>

 

철권시리즈는누적판매량4,400만장을돌파한전세계적으로큰인기를자랑하는작품으로,최신정식넘버링시리즈인철권7’의국내한국어판발매가결정되어유저들로부터폭발적인반응을모은바있다.특히철권7‘에서는미시마가문의운명에대한결말을둘러싼스토리라인,더욱발전된그래픽,신규캐릭터등장,배틀시스템강화,온라인토너먼트신규탑재등을즐길수있는것이특징이다.

 

철권7‘의예약판매는511일부터17일까지이며,PS4, Xbox One, PC용의콜렉터즈에디션과일반판, 그리고PS4용디럭스에디션이발매될예정이다.또한 518일부터는 선주문으로 진행된다.

 

예약판매특전으로는참전캐릭터의기술커맨드와캐릭터설정아트 등이담긴약150페이지분량의풀컬러/하드커버호화커맨드가이드북, 한국인캐릭터화랑의비쥬얼이인쇄된콜렉터즈카드를 증정한다.또한,플레이어블캐릭터엘리자의프로모션코드와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태고의달인콜라보레이션커스터마이즈아이템의프로모션코드 또한 제공된다.

※ 예약 특전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PS4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DLC 1의 배포와 동시에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입니다.또한 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 태고의 달인 콜레보레이션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프로모션 코드는 PS4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PS4/ Xbox One / PC콜렉터즈에디션구성품

- 철권7‘ 소프트웨어

- 한정판박스

- 슬리브

- 카즈야&헤이하치특제피규어 (30cm x 45cm)

- 사운드트랙CD

- 특제STEELBOOK™

- 메탈키링

 

 

 

PS4 디럭스에디션구성품

- ‘철권7‘ PS4 소프트웨어

-시즌패스

 

 

<커맨드북 >

상기이미지는실제상품과다르게변경될수있습니다.

 

 

<콜렉터즈카드>

카드의이미지는실제상품과다르게변경될수있습니다.

※ 콜렉터즈 카드는 5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구매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블캐릭터엘리자의프로모션코드증정>

 

 

<태고의달인콜라보레이션커스터마이즈아이템(PS4 한정)>

 

또한전세계동시공개철권 7’ Overview 트레일러(한글판)가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공식유투브채널을통해공개되었으며,본영상에서는미시마가문의뜨거운부자싸움을더욱생생하게느낄수있다.

 

URL :https://youtu.be/4YaCV7FznmM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공식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공식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201761 (PS4/Xbox One)/ 201762 (PC)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STEAM)

장르: 대전격투

권리표기: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TEKKEN™7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