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5. 5. 12:26

 

[오픈케이스] 마녀와 백기병 2

 

 

 

5 2,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마녀와 백기병 2]입니다. 2015년에 출시된 [마녀와 백기병 Revival]의 후속작으로 다크판타지 액션 RPG 장르의 타이틀입니다.

 

 

 

 

백기병이 장비한 무기는 참격, 타격, 마격이라는 속성을 지니고 있어 적의 내성에 따라 대미지 양이 달라지고, 백기병의 갑옷인 패싯에 따라 장비 적성과 각종 내성 효과가 달라지며, 각기 다른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마녀와 백기병 2] 한정판에는 니이텐고 체르카 피규어, 공식 아트북, 사운드 트랙, 커스텀 테마, 체험팩, 전용 DLC, 아웃박스가 포함되었고, 예약판에는 DLC, 커스텀 테마가 동봉되었으며, 초회 특전으로도 커스텀 테마와 DLC 2종이 동봉되었습니다.

 

특히 컴플리트 가이드 에디션은 수량 제한 없이 예약 접수를 통해 카도카와의 전격공략집편집부와 협력해 발행한 컴플리트 가이드북 한국어 번역본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백기병의 공격이 5번 연속으로 적에게 명중하면 백기병이 적에게 돌진해 무속성 공격을 가하는 오퍼 타임 모드와 마력 게이지가 최대일 때 백기병의 대미지 경감, 공격력 상승, 이동속도 상승 등 모든 능력치를 13초 동안 강화해 주는 제3의 눈을 발동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녀와 백기병 2]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다소 무거운 스토리로 다크 판타지적인 마녀 세계관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백기병의 스타일을 바꾸는 패싯,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스킬 등 무기의 종류와 속성을 조합해 플레이어만의 콤보를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