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5. 3. 13:39

 

 

마녀와 백기병2’, 정식 발매 및 DLC 할인 프로모션

- 국내 게임 매체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DLC 캠페인 개시

- 발매를 기념하여 DLC 한정 판매 세트 할인 프로모션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해PlayStation®4전용 다크판타지 액션RPG“마녀와 백기병252, 금일 발매한다.

 

“마녀와 백기병2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 특유의 느낌이 녹아있는 스토리텔링과 게임플레이로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마녀 세계관의최신작이다.또한 동사(同社)의 게임 중에서는 최초로 수량 제한 없는 예약판매를 실현한 기념비적인 타이틀이기도 하다.

 

이번 예약판매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것은 카도카와 전격공략집편집부와 협력해 한국어 번역판을 특별 제작한 마녀와 백기병 2 공식 컴플리트 가이드북이었고,주문 생산 방식을 도입해 유저들로부터 호의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인트라게임즈 담당자는언제나 그랬듯이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인해 한국 유저들에게 최대한 많은 특전을 제공할 수 있게 됐.특히,일본 현지에서 배포된 DLC는 점포 특전과 잡지 특전은 물론 콘서트 특전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왔다. 이런 노력의 결과를 유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 뿐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국내 매체 루리웹’, ‘인벤과 협력해 콜라보레이션 DLC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PSN 스토어에 등록 가능한 하나의 코드로 최대 50,000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52일 늦은 오후부터 정상 등록 및 이용이 가능하다.

 

루리웹 이벤트:http://bbs.ruliweb.com/game/ps/84282/board/read/9411299?

인벤 이벤트: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6711

 

이어서 52일부터 516일까지 게임 플레이와 진행의 편의성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의 효과를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유료 DLC 한정 세트를 최대 60% 할인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의 세트 상품들에는 영구 효과를 발휘하는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한 세트에 한해 한 번만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5 2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다크판타지 액션RPG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