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5. 21. 21:16

 

[오픈케이스] 다크 소울 3 고티 에디션

 

 

 

4 20일에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다크 소울 3 고티 에디션]입니다. [다크 소울 3] 2016 4월에 발매되어 2016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매체에서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어 발매된 지 1년 만에 고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더 파이어 페이드 에디션에는 작년에 발매된 [다크 소울 3] 본편 외에 2016년에 발매된 DLC ‘애쉬즈 오브 아리안델 2017년에 발매된 DLC ‘더 링드 시티까지 모두 포함된 합본팩입니다.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특전으로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했습니다. 일본판에는 OST, 지도, 프롤로그 가이드북이 동봉되었던 것과 비교하면 아쉬움이 남는 구성입니다.

 

 

 

 

캐릭터 생성에 따라 생명력, 마법 능력, 지구력, 체력 등의 능력치가 변화하고 출신에 따라서도 무기와 방어구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무기의 고유한 특성을 살린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전투 기술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각의 DLC PSN 스토어를 통해 15,800원에 판매되고 있어 [다크 소울 3] 본편을 아직까지 즐겨보지 못한 유저라면 본편 외에도 모든 DLC가 포함된 [다크 소울 3 고티 에디션]으로 미야카지프로듀서가 구상하고 만들어낸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