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6. 24. 17:28

 

팀 기반 무료 스포츠 게임, ROLLER CHAMPIONS™ 2020년 초 발매 예정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스케이트를 타고 경쟁하는 무료 스포츠 게임 “ROLLER CHAMPIONS™(이하 롤러 챔피언스)”2020년 초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러 챔피언스는 바퀴 위에서 펼쳐지는 신나고 빠른 페이스의 PVP 스포츠 게임이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이 되어 세계 곳곳에 위치한 경기장 안에 자리잡게 되고, 플레이어들은 공을 잡고 수많은 관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팀원들에게 공을 전달하고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상대를 밀쳐내며 경기장 위의 빛나는 고리 안에 골을 넣어 점수를 얻게 된다.

 

모든 곳에서 경쟁이 벌어지기 때문에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롤러 챔피언스는 격렬하고 친숙한 경쟁 액션을 통해 재미와 협동 플레이를 결합시켰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짜서 경기장을 돌면서 속도, 재치, 태클, 회피 등을 활용하여 먼저 5점을 따내야 한다. 타원형의 경기장 벽을 오르내리며 가속, 회전, 패스 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상대방을 앞지르고 슛을 만들어야 한다.

 

플레이어의 진행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팬들이 생기고, 결국 경기장을 가득 채울 것이다. 플레이어는 한 경기장이 가득 차게 되면 더 많은 팬들을 수용할 수 있는 더 큰 경기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장비, 팬 행사, 팬 복장 및 동작 등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리더보드에는 챔피언들의 역사가 기록될 것이다.

 

 

저작권:

 

© 201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Roller Champions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registered or unregistered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6. 24. 10:48

 

 

RAINBOW SIX® SIEGE 신규 시즌 콘텐츠 업데이트!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RAINBOW SIX® SIEGE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이어 4 두 번째 시즌인 ‘Operation Phantom Sight’의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Operation Phantom Sight’에는 덴마크 특수 부대원 ‘Nøkk’과 미국의 베테랑 비밀 첩보원인 ‘Warden’, 업그레이드 된 ‘Kafe Dostoyevsky’ 맵이 포함된다. 이어 4 패스 소지자는 611일부터 두 명의 요원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은 618일부터 명성이나 R6 Credits를 이용하여 잠금 해제 할 수 있다. 그 외 ‘Kafe Dostoyevsky’ 맵을 포함한 모든 신규 콘텐츠는 611일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덴마크 특수 부대원 ‘Nøkk’ - NøkkHEL Presence Reduction gadget을 활성화할 수 있는 신규 공격 요원이다. 드론, 방탄 카메라, Evil Eyes 및 기타 감시 장비들은 지도 위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Nøkk의 존재를 발견할 수 없을 것이다. 그녀의 발걸음은 매우 고요하기 때문에 상대 요원에게 들리지 않는다.

  • 베테랑 비밀 첩보원 ‘Warden’ - WardenGlance Smart Glasses를 활성화할 수 있는 신규 방어 요원이다. Warden은 섬광 효과로부터 안전하며, 섬광 효과를 없애고 연막 사이를 볼 수 있다. 그가 움직이지 않는 상태로 있는 한, 안경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태를 빠르게 회복하고 공격자들을 상대할 수 있을 것이다.

 

 

  • ‘Kafe’ - 1층은 가장 급격한 변화가 일어난 북쪽 입구를 중심으로 대부분 재설계 되었으며, 2층에 새로운 폭탄 설치 장소가 추가되었다. 또한 Kafe Dostoyevsky에 한층 더 날렵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미적 개조도 진행되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우선 Reverse Friendly Fire’가 업데이트 되었다. 만약 분대원들이 지속적으로 팀원을 공격할 경우 Reverse Friendly Fire’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다. 상점의 첫 화면도 더욱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랭킹 모드 역시 프로 리그 형태에 가깝도록 개선되었다. &, 3라운드 로테이션, 폭탄 모드는 모든 랭킹 매치의 표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복장이 추가되었다. Lesion prototype Elite 복장은 심오한 Destroyer, 순종적인 Secret Star 및 잔인한 Strike Force 무기 스킨과 함께 악의에 찬 공격을 하기에 완벽한 복장이다.

 

 

저작권:

 

© 201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 2019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