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5.04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오픈
게임 속으로2019. 5. 4. 13:10

 

[오픈케이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4 25일 정식 발매된 PS4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입니다.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컨셉의 타이틀로 스타터팩이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함선 모형의 장난감을 게임 컨트롤러에 마운트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파일럿, 날개, 무기를 커스텀 함선에 결합하면 게임에 해당 사항이 반영되어 상황에 따라 파일럿, 무기, 함선 등을 교체해 직관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의 스타터팩에는 게임 타이틀 외에 제니스 함선, 메이슨 라나 파일럿, 화염방사기 무기, 냉각탄 집중포화 무기, 슈레더 무기와 듀얼쇼크 컨트롤러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S4버전 외에 닌텐도 스위치 버전도 정식 발매 되었는데, 스타폭스의 폭스 맥클라우드 파일럿과 아윙 함선으로 구성되어 있어 닌텐도 플랫폼만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파일럿들은 폭발 공격, 함선의 조작성 향상, 시간 조절, 몸을 숨기는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니고 있고, 스킬 포인트를 획득해 피해 증폭, 방어력 증가, 엔진 성능 향상, 공성 피해 증가 등 파일럿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행성을 탐사하며 원정대 연구로 개조 기술을 강화하고 탐사자의 노하우로 아이템의 획득량을 높이며 적을 분석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슈팅 게임입니다.

 

함선, 파일럿, 무기 등이 포함된 스타터팩이 3만원대에 발매되었고, 행성을 탐사하는 재미도 선사해 어린이날 아이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타이틀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