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12. 11. 01:40

 

PlayStation®4 동시 발매 타이틀,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 예약 판매 실시

 

-      PlayStation®4의 성능을 활용하여 뛰어난 퍼포먼스 구현

-      언론과 게임 팬으로부터 호평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12 17, PlayStation®4 런칭과 동시 발매 예정인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이하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영문판의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전작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부, ‘에드워드 켄웨이의 해적으로서의 삶과 암살자로써의 활약을 그린 액션 게임. 육상과 해상, 해저 등이 하나로 이어진 광활한 오픈월드를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는 게임 랩시스템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지도를 직접 제작하고 200가지 이상의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다.

 

PlayStation®4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그래픽과 효과, 연출 면에서 PlayStation®3보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예를 들어 날씨 효과를 살펴보면 비가 오는 날에는 빗방울 하나 하나에 조명효과가 반영되고,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비가 내리는 각도가 달라지며, 질감을 살린 안개 효과도 실감나게 표현된다. 초목의 경우, 모든 부분이 3D로 표현되며 캐릭터나 바람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움직임을 표현해주어 게임의 세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국내에서 지난 11 14, PlayStation®3로 선행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전작을 뛰어넘는 볼륨과 시스템 개선 등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GameTrailers, IGN 등의 언론과 게임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유명 언론 중 하나인 Eurogamer에서는 90점으로 평가 받아 게임성을 입증하였다.

 

예약판매는 12 12일부터 12 15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아이템 ULC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을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제품 내부에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이 등장하는 60분 분량의 스토리 미션을 추가 콘텐츠로 동봉한다.

 

한편, PlayStation®3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에 동봉된 PlayStation®4용 업그레이드 코드는 이번에 발매하는 영문판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후 발매 예정인 한글판에만 적용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능수능란한 암살자의 출현

에드워드 켄웨이는 암살검과 4구경 피스톨, 커틀라스를 비롯한 다양한 무기를 순식간에 바꿔가면서 전투를 이끌어나간다.

 

n  캐리비언의 절대자로 군림하라

모험을 진행하려면 선박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장비를 구입하고 규모를 확장하여 거대한 범선을 공략하자. 또한, 위대한 모험에 동참할 선원을 모집하자.

 

n  전설로 남은 해적들과의 조우

검은 수염, 벤자민 호니골드, 칼리코 잭, 찰스 베인 등 역사 속에서 활약했던 유명한 해적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해적황금시대의 유명한 사건들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n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대전

잔혹한 멀티 플레이의 세계로 친구를 초대하자. 다양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죽음의 위기를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2 17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play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