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10. 4. 16:55


오픈월드 액션 드라이빙,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 발매일 확정

 

-      긴박감 넘치는 좌충우돌 신선한 멀티 플레이

-       오픈월드로 구현된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를 직접 확인한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 코리아(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오픈월드 액션 드라이빙 게임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101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는 혼수 상태에 빠진 경찰, 존 태너가 운전자들의 신체를 넘나들며 목표를 달성한다는 설정을 가진 게임이다. 이렇게 차에서 차로 넘나드는 능력을 시프트라고 하며 플레이어는 이것으로 인하여 도시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시프트는 게임 전반에 걸쳐 활용된다. 싱글 플레이에서는 미션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사용되며 시프트라는 능력의 특성상 흐름이 끊기지 않는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멀티 플레이는 분할 화면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미션을 해결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멀티 플레이에서도 시프트는 적극 활용되고 있다. 레이싱과 시프트의 특성을 결합한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만의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시원하게 뻗은 샌프란시스코의 도로에서 정신 없이 전개되는 정신 없는 멀티 플레이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예약 판매는 105일부터 10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 구매자에게는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 사운드 트랙(보너스 사운드 트랙 포함)이 수록된 LP’와 람보르기니 미우라 1972, 릴레이 레이싱 도전 과제와 아스톤 마틴 DB5 1964, 택시 도전 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2종류의 DLC 패키지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진정한 차량 추격전의 묘미

혼잡한 도로에서 다양한 차량 스턴트와 고속 추격전 등으로 시네마틱 드라이빙의 혁명을 일으켰던 드라이버의 묘미를 재발견한다. 실존하는 120종 이상의 차량으로 사상 최강의 추격전을 만끽하라.

 

n  실제 도시의 명소와 광대한 도로망

 도로의 길이는 320Km 이상. 금문교를 비롯한 샌프란시스코의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포위된 도시 속에서 독특한 관점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본다.

 

n  드라이빙의 혁신, 시프트

시프트라는 능력으로 다른 액션 드라이빙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유례 없는 자유와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한다. 시민의 차량으로 적의 도주로를 막고 트럭에 설치된 폭탄을 해제하거나 대형 트럭을 제압한다.

 

n  대혼란 속의 대전과 협력

개성 넘치는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 상대의 차량을 추격하여 전복시킨다. 시프트라는 능력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1011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C

장르: 액션 드라이빙

 

 

<시스템 사양>

최소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VISTA/Windows 7

CPU : Dual Core 2.5GHz 이상

RAM : 1GB 이상

그래픽 : nVIDIA GeForce 7800 이상

사운드 : Direct X 9.0c와 호환되는 사운드 카드

HDD : 8GB 이상의 여유 공간

 

권장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VISTA/Windows 7

CPU : Core 2 Duo

RAM : 2GB 이상

그래픽 : 512MB Graphics Memory, nVIDIA 8600 이상

Direct X : Version 10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0-11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1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Driver,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Developed and published by Ubisof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