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4. 3. 20. 21:23

 

 

 

 

'Unknown 9 Awakening'(한국어판)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올 여름 발매 결정!

 

- 첫 번째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Unknown 9 Awakening(한국어판)을 올 여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Unknown 9 Awakening(한국어판) 3인칭 내러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현실과 겹쳐진 신비한 차원인 심층을 탐험할 있는 능력을 지닌 탐구자 하루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력한 숨겨진 지식을 탐구하는 여정 속에서, 하루나는 심층과의 고유한 연결에 점차 통달하며, 권능을 현실에 구현하게 된다. 이는 곧바로 주변의 이목을 끌게 되고, 하루나는 윤년회라는 비밀조직의 분파이자 심층을 이용하여 인류의 역사를 바꾸고자 하는 승천자들의 표적이 된다.

 

플레이어는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는 하루나의 역할을 맡게 된다. 여정을 진행하면서 플레이어는 그림자 속에 숨거나, 적에게 개입하여 조종하고, 총알을 피하며, 공격을 방어하고, 에너지를 던지는 창의적인 전투 조합을 고안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할 있다.

 

< 'Unknown 9 Awakening' 발매 안내 트레일러: https://youtu.be/3vfKAN3xrKs >

 

프로젝트에는 재능 넘치는 여배우인 아냐 찰로트라가 게임의 대담한 주인공인 하루나 역할로 합류하였다. ‘Unknown 9 Awakening 강한 여성 캐릭터를 생생하게 연기할 있는 아냐의 능력이 그녀를 주인공으로 발탁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Unknown 9 Awakening 코믹북, 팟캐스트, 소설 등을 비롯한 미디어 전반에 걸쳐 서로 맞물린 일련의 모험들이 포함된 ‘Unknown 9’ IP 확장적 서사 세계의 핵심적인 진입점을 맡는다. 플레이어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Unknown 9 Awakening 경험을 확장할 있다. 게임의 내용을 숙지했다면 크로스오버, 회상, 비밀 요소 등을 발견할 있을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4년 여름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Unknown 9: Awakening™& ©2024 Reflector Entertainment Ltd.

© 2024 Bandai Namco Europe S.A.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