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3. 12. 11. 00:30

 

[오픈케이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12 1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용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한국어판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4]에 등장했던 피사로를 주인공으로 마물을 공격하지 못하는 저주를 받아 복수심을 품고, 마왕이 되고자 몬스터들을 동료로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배합을 통해 2체의 몬스터를 교배시켜 새로운 몬스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이 시리즈의 특징입니다. 본 작에서는 몬스터가 레벨 10 이상이 되면 배합소에서 배합이 가능하고, 검색을 통해 부모가 될 몬스터의 조건을 설정해 조합 후보를 검색할 수 있는 등 몬스터 배합을 보다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는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진행해 조기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 아이템인 은 머리 장식, 토끼의 부적, 원기옥이 포함된 초보 마스터 세트 코드를 아시아 지역 한정 특전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계절도 함께 변화하고, 계절마다 필드의 풍경과 각종 장치, 출현하는 몬스터가 달라집니다. 게다가 서로 다른 환경의 마계는 초급, 중급, 상급으로 다채로운 구역이 등장합니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는 몬스터를 동료로 삼아 배틀을 펼치는 점에서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유사한 면을 지니고 있지만, 몬스터 배합을 통해 새로운 몬스터를 탄생시키는 차별점으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