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3. 10. 1. 23:29

 

[오픈케이스]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지난 9 28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용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6년부터 97년까지 SBS에서 [타이의 대모험]으로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어 당시 학창 시절을 보낸 30~40대 분들이라면 [드래곤 퀘스트]보다도 더 친숙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2020년에는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의 리메이크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어 방영되었는데, 이번 작품은 해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애니메이션의 귀암성 전투까지의 스토리를 게임화하였습니다.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는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특제 포스터를 증정하였고, 조기 구매 특전으로 특별 의상인 전설의 용사 의상과 경험치를 평상시보다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기 전에 캐릭터가 습득한 필살기를 확인하고 편성할 수 있으며, 특기, 주문, 의상 등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행의 모험과 만남, 동료와의 유대가 담긴 기억은 여러 가지 조합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은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는 퀘스트 외에 과거의 기억에서 구현된 적들을 상대하는 기억의 신전 모드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며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