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3. 9. 19. 21:08

- 9세기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하는 어쌔신 크리드 최신작

 

- 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럭스 에디션 사전 예약자에게 선착순으로 특제 스틸북 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제공

 

- 구입자 전원에게 조기 구입 특전 ‘40인의 도둑’ 보너스 미션 제공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10월 5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 한국어판 PS4/PS5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9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스탠다드 에디션 또는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특제 스틸북 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 시 어떤 특전을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두 특전 모두 수량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문화상품권은 서점, 영화관, 국립박물관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포함해 각종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문화상품권의 자세한 사용처는 문화상품권 홈페이지(https://www.culturegift.co.kr/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를 위해 제작된 이미지들입니다. 실제 상품의 외형과 다를 수 있습니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문화상품권은 지류(종이) 상품권의 형태로 제공되며, 컬쳐랜드 충전은 불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의 이용 방법 및 이용 약관은 ㈜문화상품권 측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상품권 홈페이지(https://culturegift.co.kr/)를 참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게임 본편이 포함된 스탠다드 에디션, 추가적인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되는 디럭스 에디션, 주인공 ‘바심’의 피규어를 비롯한 실물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컬렉터스 에디션의 세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PS5 버전으로 출시되는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에 더하여 과거에 발매되었던 자사의 명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컨셉의 의상, 독수리, 탈것 스킨, 장비 등을 포함한다. 또한 디지털 아트북 및 디지털 사운드트랙을 함께 제공하여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세계를 더욱 잘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한정된 수량만 발매되는 컬렉터스 에디션은 위의 PS5 디럭스 에디션에 더해, 32cm 크기의 바심 피규어와 그의 브로치 실물 레플리카, 컬렉터 전용 특제 스틸북, 게임에 등장하는 9세기 바그다드의 지도, 실물 미니 아트북 및 엄선된 사운드트랙 CD를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구입하는 플랫폼 및 에디션과 무관하게, 모든 패키지에는 중동 아랍 지역의 민화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40인의 도둑’ 보너스 미션이 조기 구입 특전으로 동봉된다.

 

* 위의 모든 이미지들은 참고를 위한 이미지입니다.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황금기가 절정에 달했던 9세기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화려하고 장엄한 건축물들을 넘나드는 젊은 도적 ‘바심’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바심 이븐 이스하크(Basim Ibn Is’haq)가 되어 알라무트의 감추어진 존재들과 함께 답을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서게 된다. 특히 플레이어는 지난 15년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잘 알려진 ‘파쿠르’, ‘은신’, ‘암살’ 등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액션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이 완전하게 아랍어로 현지화되어 전세계 출시된다. 주인공 바심의 아랍어 버전은 성우 이야드 나사르(Eyad Nassar)가 맡았으며, 보이스오버(Voice-over)는 성우 리 마드주브(Lee Madjoub)가 담당한다. 또한 감추어진 존재들의 일원이자 바심의 멘토인 ‘로샨’의 목소리는 이란 출신으로 할리우드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인 쇼레 아그다슐루(Shohreh Aghdashloo)가 맡는다.

 

10월 5일에 정식 발매되는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사전예약 상품은 9월 21일부터 옥션(https://www.auction.co.kr/) 또는 G마켓(https://www.gmarket.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 https://www.ubisoft.com/ko-kr/game/assassins-creed/mirage

 

  

  

 

[게임 정보]

 

게임명: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Assassin’s Creed® Mirage)

개발사: UBISOFT BORDEAUX, UBISOFT MONTREAL, UBISOFT MONTPELLIER, UBISOFT SOFIA, UBISOFT KYIV, UBISOFT ODESA, UBISOFT SINGAPORE, UBISOFT PHILIPPINES, UBISOFT BUCHAREST

유통사: Ubisoft / 인트라게임즈 (패키지)

플랫폼: PlayStation®4 (스탠다드 에디션), PlayStation®5 (스탠다드/디럭스/컬렉터스 에디션)

발매일: 2023년 10월 5일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레이어 수: 1인

언어: (음성) 영어, 아랍어 / (자막) 한국어

 

 

UBISOFT

 

유비소프트는 다양한 세계를 창조한다. 독창적이고 인상 깊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플레이어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 세계 각지의 유비소프트 팀이 제작하고 개발하는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 브라울할라, 포 아너, 파 크라이,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저스트 댄스, 래비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더 크루,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와치독 등 깊고 다양한 브랜드를 아우른다. 플레이어는 유비소프트 커넥트(Ubisoft Connect)로 게임 경험을 향상하고 보상을 얻으며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와 소통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생태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유비소프트 플러스(Ubisoft+) 구독 서비스를 통해 100여 개에서 계속 늘어나는 유비소프트 게임과 DLC를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2021~2022년 회계연도에 21억 2,900만 유로의 순 결제액을 기록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ubisoft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