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3. 3. 23. 22:28

 

[오픈케이스] 옥토패스 트래블러 2

 

 

2 24일 정식 발매된 PS5 [옥토패스 트래블러 2] 한국어판입니다. 플레이어는 출신, 직업, 여행의 목적이 다른 8명의 캐릭터 중에 1명을 선택해 모험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캐릭터와 동료가 되면 이야기가 교차하는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고전 게임을 연상케 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80년대 RPG 작품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고, 3D 배경으로 이루어진 HD-2D 그래픽은 고전과 신작이 융합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이번 작에서는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로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2]는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조기 구매 특전으로 4장 세트로 구성된 오리지널 캐릭터 책갈피를 특전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적의 약점을 공략해 자세를 무너뜨리는 브레이크와 행동을 강화하는 부스트 시스템을 활용해 전략적인 배틀을 펼치게 됩니다. 게다가 원래 직업과는 별도로 배틀용 직업을 하나 더 추가해 다양한 어빌리티를 조합해 나갈 수 있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2]는 낮과 밤을 버튼 하나로 전환하면서 캐릭터마다 가진 필드 커맨드를 구사하여 여러 상황에 관여할 수 있고, 캐릭터마다 배틀을 통해 상대의 기술 익히기, 적의 약점 파악, 아군 전체 강화 등 고유 액션을 펼쳐 전투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