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12. 6. 23:08

Assassin’s Creed® Brotherhood 한정판 구성

 

-    한국 스페셜 한정판 내용물 공개!!!

-    한정판과 더불어 소장 가치 높은 기념품도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로마 시대를 정밀하게 재현하여 리얼함을 극한까지 추구한 암살 액션 어드벤쳐, 유비 소프트(대표 홍수정 지사장)PS3/XBOX360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한글)’ 의 예약 판매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밝혔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의 예약 판매는 금일 12 6 18:00부터 12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2 10일에 정식 발매가 이루어져 모든 국내 소비자들이 본 타이틀을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에 목말라 있는 소비자들에게 한정판 구성품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 스페셜 콜렉터즈 에디션>>

1.코덱스 에디션

-코덱스 북

-로마의 지도

-코덱스 북

-로마의 지도

-Assassin’s Creed®리니지 필름(DVD)

-보너스 DVD

-OST

-멀티 플레이 캐릭터 카드

-공모전 아트워크 카드 3(XBOX360 ONLY)

 

2.PLAYARTS 에지오 피규어

피렌체, 베네치아 등 실제 이탈리아의 도시를 무대로 한 어쌔신 크리드2’의 주인공 에지오 아디토레(블랙 에디션)의 스퀘어 에닉스 액션 피규어 PLAY ARTS 개량판! 강인한 신체는 물론, 매를 연상시키는 후드, 흉갑 및 의상의 질감은 철저하게 리얼함을 추구한 명품 액션 피규어이다.

 

3.고급 부직포 포스터

Assaasin’s Creed® Brotherhood의 메인 컨셉 이미지가 인쇄된 고급 재질의 부직포 포스터

 

4.Assassin’s Creed® Brotherhood 오리지널 T셔츠

Assassin’s Creed® Brotherhood의 로고가 앞면에 나염 처리된 100% 면 고급 T셔츠.

 

당초 구성물 후보에 올랐던 매직 머그컵은 현지 제작 및 통관 절차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이번 한정판에는 포함할 수 없었다고 한다. 이에 인트라링스는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매직 머그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관련 내용은 추후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참고로 국내 정발판은 ULC로 배포되는 캐릭터 2, 멀티 플레이 맵 2종이 처음부터 잠금 해제되어 제공된다. PS3의 경우, 추가 미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Copernicus Conspiracy’ DLC가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될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가능성을 극대화하라 전설의 암살자 에지오가 되어 15시간 이상의 싱글 플레이를 통해 로마에서의 삶을 즐겨라.

 

  • 전설의 암살단을 이끈다어린 암살자들을 교육시켜라. 그들을 도시 곳곳에 숨겨놓고 당신의 요청에 응답하게 하라.

 

  • 역사의 증인들을 게임에서 만난다레오나르도 빈치, 니콜로 마키아벨리, 카테리나 스포르자 역사 속의 인물들과 직접 만나고 협력하라.

 

  • 도시의 중심에서 승리를 외치다적들의 심장부에서 당신의 기술로 승리를 쟁취하라. 시민들을 당신의 편으로 만들어 숨겨진 세력과 임무를 발견할 있다.

 

  • 암기는 쉽게 알아볼 없다적들을 쉽게 처리하기 위해 포이즌 블레이드, 낙하산, 이중 암살검, 비밀 더욱 발전된 비행 기계 당신의 도구를 업그레이드하라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1210

매체 : PS3 – BD / XBOX360 - DVD

해외 배급: Ubisoft

국내 배급: 인트라링스

기종: PS3/XBOX360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09-10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 871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0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