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2. 11. 13. 18:46

 

[오픈케이스] 니어 오토마타 요르하 에디션

 

지난 10 6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정식 발매된 [니어 오토마타 요르하 에디션] 한국어판입니다. 2017 PS4용으로 출시되었던 작품인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이식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용에는 3종류의 투기장과 [니어 레플리칸트]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3종류의 코스튬을 입수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 [3C3C1D119440927]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 작품인 [니어 리[]카네이션]에 등장한 캐릭터의 포드 스킨 2종과 6종류의 코스튬, 4종류의 액세서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요르하 에디션]은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메인 비주얼이 들어간 오리지널 미니 포스터를 증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오리지널 슬리브 케이스를 제공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요르하 소속의 안드로이드가 되어 지구탈환을 위해 기계생명체와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베요네타] 시리즈의 제작사로 알려진 플래티넘 게임즈의 작품답게 단순한 조작만으로도 다이나믹한 전투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요르하 에디션]은 전작인 [니어 레플리칸트]뿐만 아니라 [드래곤 온 드라군]의 세계관까지 공유하고 있어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해하기가 버겁지만, 다회차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이미 검증된 게임을 닌텐도 스위치로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