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2. 9. 25. 18:08

 

[오픈케이스]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9 22,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정식 발매된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한국어판입니다. 북 모양의 전용 컨트롤러인 타타콘이 함께 발매되진 못했지만, 모션 조작 방식을 통해 북채를 휘두르는 동작이나 터치 방식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연주 모드를 통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을 비롯해 LiSA홍련화’, YOASOBI‘Yoru ni Kakeru’ POP, 애니메이션, VOCALOID Music, 버라이어티, 클래식, 게임 음악, 남코 오리지널 등 다양한 장르의 76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통해 풍물놀이 의상을 입고 있는 특제 동이 키링을 증정하였고, 유료 곡 구독 서비스인 태고 뮤직 패스를 7일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도 계정당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작에서는 향상 서포트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느끼기에 실력이 부족한 부분만을 선택해 과거 플레이와 비교하며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로 연주한 곡은 5개의 구간으로 나뉘어 정확도에 따라 연주한 곡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에는 원하는 장난감으로 덱을 짜서 서로 밀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동이딱이 장난감 대전과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 연주하는 동이 밴드 등 파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도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타이틀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 광고비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