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2. 5. 29. 16:25

 

[오픈케이스] 백 년의 봄날은 가고

 

 

지난 5 12일 정식 발매된 PS4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 한국어판입니다. 플레이어는 추리소설 작가가 되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불로열매에 대한 진실과 시간을 뛰어넘어 100년에 걸쳐 불가사의한 죽음이 계속되는 살인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전하게 됩니다.

 

 

 

이 작품은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문제편에서 수수께끼의 단서들을 모으고, 추리편에서 의문과 단서를 엮어 새로운 가설을 만들어 내며, 해결편에서 도출한 가설을 근거로 논리적으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게 됩니다.

 

 

 

[백 년의 봄날은 가고] PS4, 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엽서 세트를 증정하였습니다. PS4 패키지 버전을 구매하면, PS5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PS5 디지털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에는 PS5 다운로드 버전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번 작품은 [428 시부야 스크램블]이토 코이치로가 디렉터를 맡았고,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타치바나 야스히토가 촬영 프로듀서 및 시나리오 디렉터로 참여했으며, [니어 오토마타]에하라 준이치가 프로듀서를 맡은 작품입니다.

 

 

 

[백 년의 봄날은 가고]는 영상으로 표현된 이야기 안에서 단서를 찾고, 의문에 단서를 연결해 논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가설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이렇게 단서로부터 도출된 가설을 범인에게 제시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