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11. 9. 18:58

 

[오픈케이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11 5일 정식 발매된 PS4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입니다. 유적에 잠들어있는 수많은 함정들을 피해 각종 도구와 무기 등을 활용하여 장치들을 작동시켜 길을 개척해 나가는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번 디피니티브 에디션에는 작년에 출시된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외에 7개의 추가 미션, 5개의 협동 챌린지 무덤, 의상과 기술 다운로드 콘텐츠,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디지털 음원이 수록된 완전판 격의 타이틀입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거점이 되는 베이스캠프에서 여정을 통해 획득한 희귀한 아이템들을 이용해 무기나 방어구의 강화나 제작을 하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라라 크로포트를 단련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격투 기술이나 무기를 이용하여 적을 정면으로 돌파하거나 지형이나 환경을 이용해 적을 조용히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혼란에 빠트리는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전투를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2013년에 [툼 레이더]가 리부트 된 이후 시리즈 3부작을 통해 라라 크로프트가 툼레이더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데,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그 여정의 마지막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