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5. 29. 22:16

 

철권7 OSL FUTURES, 5 31일 방송

 

 

 

OGN의 신규 e스포츠 리그인 철권7 종목의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Phase1]이 이번주 금요일 (5 31) 저녁 6시에 방송을 시작합니다.

 

이번 철권7 대회는 사전 녹화로 진행된 본선을 거쳐 최총 선발된 16명의 한국과 일본 철권 고수들이 우승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한 대전을 펼칩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에 첫 방송된 철권7, 16강전에서는 한국의 UYU LowHigh, kkokkoma, IST Senyu, 일본의 UYU Double 8강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16강에 안착한 UYU LowHigh(윤선웅, KR)가 예선을 거쳐 올라온 Breadman(최민우)에게 승리하여 한국 선수끼리의 대결을 마무리 지었고, 일본의 UYU Double, kkokkoma(김무종), IST Senyu(박준용)가 승리하여 8강에 먼저 안착하여, 세번의 한일전에서 한국 선수들이 2 1패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16강의 나머지 경기를 방송하는 31일 방송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철권7 플레이어인 ROX Dragons KNEE(배재민)UYU JeonDDing(전상현), SAINT(최진우) 등의 선수들이 출전할 예정입니다.

 

철권7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Phase1] OGN TV 채널과 온라인 티빙, 트위치 TV, OGN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