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9. 4. 16. 00:13

 

용산 팝콘D 스퀘어에서 원피스 월드시커 시연 이벤트 진행

 

 

홍대에 위치한 원피스 카페(Café de ONE PIECE)에서 4 13일까지 만화 원피스를 소재로 한 액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의 시연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용산에 위치한 팝콘D 스퀘어에서 4 28일까지 [원피스 월드 시커]의 시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팝콘D 스퀘어(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 1-1)는 애니메이션 장면 속의 공간을 연출해 현실 속 풍경과는 다른 상상 속의 공간 연출을 통해 즐겁고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팝콘D 스퀘어에서는 빨강머리앤 케이크’, ‘짱구커피등 커피, 브런치, 디저트의 새로운 캐릭터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는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선보여 루피의 히비스커스, 상디의 망고 패션후르츠 에이드, 쵸파의 딸기스무디, 빅 맘의 토트랜드 파르페 등 원피스 한정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팝콘D 스퀘어의 애니랜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전문 매장으로 원피스, 도라에몽, 짱구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문구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다채로운 오리지널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행사는 홀케이크 아일랜드 테마의 원피스 카페에서 원피스 한정메뉴도 맛보고 다양한 원피스 캐릭터 상품도 만나보며, 새롭게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원피스 월드 시커] 게임도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