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7. 14. 17:37

  -새로운 성우진, 캐릭터, 기술 추가 외에 비기너 모드 탑재 등 시스템이 대폭 진화

  -7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예약구매 고객에게 블레이 블루 한정판 스포츠 타월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차세대 2D 대전 액션 게임 ‘블레이 블루 (BLAZBLUE)’ 시리즈의 PlayStation®3용 최신작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BLAZBLUE CONTINUUM SHIFT)’를 자막 한글화해 7월 27일 국내에 발매한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대전 액션과 스토리를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과 함께 즐기게 하는 ‘블레이 블루’만의 매력을 발전적으로 계승했을 뿐 아니라, 신 캐릭터 추가, 비기너 모드 탑재, 초호화 성우 대거 기용 등 모든 면에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2D 대전 액션 게임에서 오랜 제작 경험을 가진 © Arc System Works의 모든 역량이 담긴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새로운 성우진, 캐릭터, 기술 추가

  무엇보다도 이번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초호화 성우진을 대거 기용해 전캐릭터의 음성을 수록했다. 전작에서 큰 호응을 얻은 캐릭터 조합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전투 음성’도 1.5배 이상 늘어나 캐릭터에 대한 더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에는 ‘츠바키=야요이’, ‘하자마’ 등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다. ‘츠바키=야요이’는 모든 힘을 다해 공격하는 화려한 인파이터로 기술을 펼칠 때마다 자신을 강화해 가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하자마’는 마력으로 와이어를 자유자재로 조종해 변화무쌍한 와이어 액션을 보여준다.

  더불어, 기존의 모든 캐릭터에는 새로운 기술이 추가돼 다양한 전략에 기반한 깊이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비기너모드 추가 등 시스템 대폭 개선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조작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비기너 모드’가 탑재됐다. 초보자들은 단순히 공격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블레이 블루 시리즈의 백미인 콤보나 초강력 필살기를 쉽게 발동시킬 수 있어, 쉽게 전투의 깊이와 공격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마다 길이가 다른 가드 게이지를 부여하고, 필살기의 발동 조건을 변경하는 등 전작에 대한 유저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실감나는 대전을 즐길 수 있다.  

 

  ▶ 보다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벌어지는 매력적인 스토리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3D의 입체감과 2D의 화려한 비주얼이 어우러진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때문에,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하는 다양한 장소를 옮겨 다니며, 여러 복선이 다양하게 얽히며 전개되는 스토리를 맛볼 수 있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의 가격은 36,000원이며,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블레이 블루 한정판 스포츠 타월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로드샵에서 가능하다.


<블레이 블루 한정판 스포츠 타월>

© ARC SYSTEM WORK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