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7. 10. 31. 20:57

 

지스타 2017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부스 시연 타이틀 및 상세 내용 공개

 

-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도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신작 시연 제공

- 인기 발매 중인 작품 포함, 다수의 미발매 가정용 신작 타이틀 대거 시연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대표 오오시타 사토시)11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 되는 지스타 2017’에 출전하는 자사 부스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첫 참가였던 지난 2016년 지스타에서 많은 성원을 받았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보다 큰 규모인 50부스로 출전한다.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의 시연은 물론, 방문객 및 시연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크고 작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모바일 게임은 미공개 신작 나루토×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본게임에는 애니메이션 ‘BORUTO-보루토- NARUTO NEXT GENERATIONS’‘NARUTO-나루토- 질풍전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3D액션에 전략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가정용 게임은 인기리에 발매 중인 철권 7’을 비롯하여프로젝트 카스 2’,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그리고 시리즈 첫 한국어판으로 발매가 결정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코드 베인등 다수의 미발매 신작 타이틀의 시연을 제공한다.

 

 

 

시연 외에도 게임의 내용을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호화 게스트를 초청한 다채로운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지스타 특설 사이트(http://gstar-bandainamcoent.com/)가 공개 되었다. 특설 사이트를 통해 시연 예정인 게임의 안내는 물론 이벤트와 라이브 스트리밍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시연 예정 타이틀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용 또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0. 31. 20:50

 

가자, 전설의 스테이지로!

PS4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한국어판)

11 1일 예약 판매 개시

 

- 초회동봉특전으로 한국 전용 무궁화꽃 장식 DLC, 의상과 테마,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8 티켓 선행 추첨용 프로모션 코드 제공!

- 예약판매특전으로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 및 콜렉터즈 카드 증정!

- 아이돌마스터 성우아사쿠사 아즈미, ‘누마쿠라 마나미, ‘하라 유미씨로부터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특별 메시지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PS4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예약 판매가 11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이어 정식 한국어판이 결정 된 아이돌마스터의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이 한때 환상으로 끝난 라이브 스텔라 스테이지를 성공시키며, 전설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 1일부터 진행되며, 한국 프로듀서들을 위한 전용 특전을 비롯하여 풍성한 초회동봉특전과 예약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초회동봉특전으로는 765프로듀서 미팅 2017 의상 플래티넘 메모리와 신규 의상을 입은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이 그려진 ‘ToP! 클로버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그리고 2018 8 4일과 5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서 개최되는 765 프로덕션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8’의 티켓 선행 추첨 예약 코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초회동봉특전으로 국내 프로듀서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한국의 상징 무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DLC ‘무궁화를 증정한다.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무궁화’>

 

 

 

<’무궁화 실제 착용 스크린샷>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한국 한정 DLC 무궁화 PV:

https://youtu.be/YKyeBe6O0UY >

 

또한, 예약특전으로는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예약 판매 특전으로 많은 프로듀서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와 콜렉터즈 카드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털 액자에는 ‘ToP!!!!!!!!!!!!!’의 새로운 의상을 착용한 13명의 아이돌 각자의 사인과 함께 담겨 있다.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 이미지>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는 일반판 예약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초회 한정판 스텔라 박스 >

 

 

<콜렉터즈 카드 이미지>

 

프로모션 코드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201812 20일 목요일까지). 또한, 예고 없이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Sony Entertainment Network 의 접속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접속 시, 통신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특전의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며 모든 수량이 판매되는 경우 예약 판매는 종료됩니다.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점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및 사양 등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돌마스터 성우인 하기와라 유키호역의 아사쿠사 아즈미’, ‘가나하 히비키역의 누마쿠라 마나미’, ‘시죠 타카네역의 하라 유미로부터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특별 메시지 영상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공식 PV 2탄이 공개 되었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공식 제 2탄 한국어판 PV:

https://youtu.be/14YGpBj5-5o >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성우들의 메세지 영상:

https://youtu.be/XgfRdyCTETs >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 12 2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권리표기: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