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8'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7.10.28 저스트댄스 2018, 오픈케이스
  2. 2017.10.28 [PS4]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예약판매 정보
게임 속으로2017. 10. 28. 21:03

 

[오픈케이스] 저스트 댄스 2018

 

 

 

10 26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저스트 댄스 2018]입니다. 국내 판매량에 얽매이지 않고 Xbox One 버전까지 꾸준히 한글화를 해주고 있는 유비소프트인데, 저스트 댄스 시리즈는 한글화가 안되고 있어 아쉽네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월드 스타로 거듭난바 [저스트댄스] 시리즈에도 수록이 되었었죠. 이후에도 싸이의 곡은 꾸준히 수록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신곡 뉴페이스가 새롭게 수록되었습니다.

 

싸이 외에도 현아의 버블팝이 수록되어 게임을 통해서도 K팝의 인기를 엿볼 수 있더군요.

 

 

 

 

기존에는 언리미티드 이용권 코드가 동봉되어 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코드 동봉 없이 계정 인식 방법을 통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도 게임을 구동하면 언리미티드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스트 댄스 2018]에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 40곡이 수록되어 있고 소모 칼로리를 계산해 주는 운동 모드나 온라인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댄스 배틀을 펼치는 월드 댄스 플로어 모드 등만 존재해 다양했던 모드들이 간소화 되었더군요.

 

 

 

 

[저스트 댄스 2018]은 최신 트렌드 곡들의 춤을 배운다기 보다는 춤을 잘 추지 못해도 남의 눈치 보지 않고 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곡들의 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 생각되네요.

 

특히 이번 작에서는 키즈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만큼 간만에 PS4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10. 28. 07:33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예약판매 정보 공개

 

- 전투와 파괴, 육성이 조화롭게 버무려진 방대한 SRPG 신작

- 캐릭터 에디트 파츠 100, PlayStation®4 전용 테마 등이 특전으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전용 시뮬레이션 RPG “하코니와 컴퍼니웍스”117()로 발매일을 확정하고,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하코니와 컴퍼니웍스”는 하늘에 떠있는 수많은 섬들로 구성된 클라우즈 엔드라는 블록 세계를 무대로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모험을 즐기고, 다양한 소재를 수집해서 아이템이나 구조물을 제작하는 신작 게임이다. 게임의 목적은 메메라는 소녀와 함께 세계 최고의 컴퍼니를 만드는 것이며, 주인공이 리더로써 비행선을 타고 세계를 돌아다니게 된다. 그리고 도중에 발견한 섬을 개척하고 건물을 건축하고 사람들의 의뢰를 해결하며 컴퍼니의 규모를 점차 키워가게 된다.

 

비행선에는 주거를 위해 캐릭터들의 생활 공간을 만들어줄 수 있는데, 주거효과에 의해 캐릭터의 스테이터스가 영향을 받기도 한다. 또한, 주거공간을 꾸미는 인테리어 소품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커스터마이즈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플레이어는 검, 곡괭이, 삽 같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데, 적 캐릭터와 블록에 대한 공격력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사용목적에 따라 장비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또한, 동료 캐릭터는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행동력을 소비해서 동료의 능력을 강화시키거나 동료를 들고 이동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예약판매는 1030()부터 115()까지 진행하며, 캐릭터 편집에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에디트 파츠 100개 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특전으로,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PlayStaiton®4 전용 커스텀 테마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초회특전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에디트 파츠에는마녀와 백기병’, ‘디스가이아’, ‘떠도는 밤(夜廻)과 같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친숙한 캐릭터들을 만들 수 있는 조각들이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캐릭터는 제공된 편집도구를 이용해 얼마든지 원하는 형태로 만들어낼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em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117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전체 이용가

플레이 인원: 1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시뮬레이션 RPG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